본문 바로가기

꽃선비의 한복/행복한 잔치한복

아빠돌잔치의상 이제부터 걱정은 싹 사라질 거예요~

 

이번에 아이 돌잔치를 처음 준비를

하게 된 돌준맘이랍니다~

처음 준비를 하는데 여러가지

굉장히 신경을 많이 쓰고 있어요

돌잔치홀예약부터 어떤 돌잔치의상을

입어야 할지 그리고 돌답례품등등

준비할 것이 생각보다 많아서

정말 놀라움의 연속이었습니다

 

그래도 첫 아이이다보니 더 잘해주고

싶고 완벽하게 준비해 주고 싶은

엄마의 마음..!!! 그래서 조금 더 열심히

좋은 곳에서 알아보고 있어요

 

여러가지 고민이 많았는데 다른 건

다 결정을 했는데 아이 아빠돌잔치의상만

고민하는 사태가 왔습니다...!

 

굉장한 고민을 했어요 정장을 입을까

한복을 입어야 할까 고민을 했는데

좀처럼 결론이 나지 않았어요

 

빨리 결정을 해야지 나랑 아이만

한복을 준비하든 아님 같이

준비하든 할텐데 고민을 하더라구요

 

 

 

고민하는 모습을 보니 그냥 아이

아빠돌잔치의상 한복입으라고 제마음대로

결정을 해버리고 한복을 알아보러 갔죠

 

많은 돌잔치를 가면서 가족이 함께

한복을 입는게 저는 더 보기도 좋고

뭔가 더 멋있고 정감이 가더라구요~

 

그래서 그렇게 결정을 한건데 신랑은

별로 좋아하는 눈치는 아니었습니다

얘기를 해보니 제 눈치를 보려고

한복과 고민한거였고 원래는 정장을

입고 싶었다고 얘기를 하는데

그래도 어쩔 수 없다며 한복을 준비했죠

거의 반 강제, 강요를 해서 데리고 갔어요

 

그래도 돌잔치의상으로 아빠도 요즘

많이 한복입는다고 하고 돌의상도

그만큼 다양하고 많다고 하니

일단 가서 구경을 해보자고 했습니다

 

그렇게 신랑을 끌고 한복대여점으로

가서 돌잔치한복을 구경했어요~

 

 

 

일단 딱 들어갔을때의 느낌은 정말

고급스러운 샵에 들어온 느낌이었어요

가격대가 꽤 나갈 것 같다 이런

불안감이 들었지만 그래도 가족이 함께

의미있는 날을 보내는 건데 이정도는

괜찮겠다 싶었습니다 그리고 매장안을

자세히 구경하는데 한복들이 굉장히 많았어요

 

진짜 어떻게 직원분들은 어디에

어떤 한복들이 있는지 알 수 있을까

정말 대단하다고 느꼈습니다

 

일단은 저희은 돌잔치의상을 준비하러

왔기 때문에 돌한복 상담을 했어요

일단은 가장 먼저 아이의 한복을 구경하고

그 다음에 저희가 입을 한복을

생각하기로 결정을 했습니다!

 

근데 의외로 신랑이 한복을 입고싶은

눈치였어요 처음에 한복이라고 했을때

별로인 눈빛이었는데 지금은

아빠돌잔치의상으로 누구보다

잘 입을 것 같은 느낌이 들었어요!

 

그렇게 일단 아이가 입을 수 있는

돌한복을 가장 먼저 구경을 했습니다~

 

 

 

다양한 스타일로 입을 수 있겠더라구요

종류도 많고 디자인도 너무 취향에

맞게 멋있고 트렌디했습니다!

 

저희가 돌잔치의상을 대여로 준비하다 보니

아무래도 상태가 안좋거나 퀄리티가

떨어질 거라고 생각을 했었는데

원단이나 디자인 보면 정말 고급스러운

느낌들이 확 느껴졌어요~

 

요즘 감성에 맞게 디자인도 너무 과하거나

심플하지 않았고 딱 조화있게 멋있었습니다

 가족한복은 뭔가 똑같이 커플디자인으로

입어야 한다 생각했었는데 다른 색감으로

준비해도 한번에 봤을때 어울리는

디자인으로 준비하면 정말 예쁘겠다 생각했어요

 

신랑도 굉장히 유심히 한복들을

구경했는데 역시 아빠돌잔치의상은

뭐라해도 한복인 것 같습니다!

 

아빠 혼자만 딱 정장을 입기에는

뭔가 아쉬울 것 같아요~

신랑도 처음에는 별로인 듯 했으나

나중에는 저보다 더 열심히

한복을 구경하고 셀렉했던 것 같습니다

 

그정도로 흥미와 관심을 가졌어요

정말 예쁘고 멋있는 한복들이

많이 있던 것이 큰~~~ 한 몫했습니다....!!

 

 

 

그렇게 다양한 디자인을 보고 커플한복도

조금씩 구경하고 돌잔치의상을 

구경하는 재미가 있더라구요!!!

 

아이낳고 살찌고 어떤 의상을 입어야하나

걱정했었는데 한복이 커버가 되니까

좋다고 하는데 그때 저는 다른 의상

생각하지도 않고 돌한복으로 결정했습니다

 

신랑도 돌잔치한복 선택한 건 정말

완벽한 선택이죠~ 직원분께서도

요즘 아빠돌잔치의상으로 한복 많이

입고 멋있기도 한복이 멋있다고

말씀하셨는데 진짜 확실히 한복입을때가

더 멋있고 기품있어 보이는 것 같아요

정장과는 정말 다른 느낌이었습니다

 

한번 쭉 디자인을 구경하고 나서

입고 싶은 디자인 두세가지 정도

가지고 피팅을 해보자고 했어용~

 

그렇게 아이, 신랑, 저까지 피팅해 봤는데

너무 잘어울렸던 디자인이 하나

있어서 그 디자인으로 돌잔치의상을

결정하게 되었습니다!

 

그리고 돌잔치한복대여를 하면서

정말 좋았던 건 사이즈가 다양하게

많이 있다는 것..! 제가 걱정했던 건

살이 쪄서 빅사이즈한복을

찾았어야 했는데 사이즈별로 딱 맞게

입을 수 있어서 좋았어요

 

 

 

아이를 포함해서 완벽한 돌잔치의상을

준비할 수 있어서 너무나도 다행이었어요

한복을 보고도 준비안한다 말할 줄 알았는데

신랑도 멋있는 한복으로 결정해서 너무나

다행이고 또 깔끔하게 준비할 수 있어서 좋네요

 

그렇게 걱정했던 아이 아빠돌잔치의상!!

완벽하게 셀렉했고 아이도 너무나도

귀엽고 사랑스러운 스타일로

깔끔하게 결정 완료..................!!!!!

 

그렇게 완벽하게 가족 모두 예쁘고

멋있게 돌의상 준비를 끝마쳤습니다

한복 하나 준비를 마쳤을 뿐인데

굉장한 해방감이 들었어요ㅋㅋ

처음에 고민이 많았는데 그래도

차질없이 하나씩 준비하는거 보니

마음이 놓입니다! 여러분들께서도

돌잔치의상 고민하시면 한복 추천드려요

 

그만큼 잘어울리고 멋있는 의상

어디에도 없을 겁니당..!!

피팅해 봤을때 딱 느꼈어요~

한복이 딱이구나 라는 걸요!!!

라인도 예쁘게 잡아주고

슬림해 보이는 효과까지 있다고

하니 한번 도전해 보시는 것 전 추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