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꽃선비의 한복/신랑신부한복

새신랑한복 완벽한 모습 넘 기대되네요!

 

결혼할때 한복을 꼭 준비해야 한다는

시어머님의 말씀에 완강히 준비를

안하겠다는 예랑이... 계속해서 설득하고

한복입는게 좋을 것 같다고 입이 닳도록

얘기를 하니 그제서야 구경하는 걸로

합의를 보게 되었습니다ㅠㅠㅠ

 

이얼마나 힘들고 피곤한 일인가

사실 저 또한 한복을 준비해야 하는게

번거롭고 귀찮다고만 생각했었는데

제가 처음에 생각을잘못했던 거였어요

 

한복은 굉장히~ 고급스럽고 꼭 준비해야

하는 결혼 필수용품이라는 것...!!!

이건 제 한복도 그렇지만 신랑한복을

보면서 정말 깊게 깨닫게 되었습니다

 

이렇게 멋있는 새신랑한복이 있는지

정말 멋있고 고급스러운 한복을

생애 처음으로 보게 된 것 같아요~

 

정말 누가봐도 와.. 진짜 멋있다 라고

생각이 들 수 있도록 멋있었습니다

일단 저는 사진으로 봤던 거라서

실제로 다를 수도 있고 더 별로일 수도

있다고 후기들이 많이 그래서 직접

보고 결정을 해야겠다 했고 그렇게

바로 예랑이와 함께 직접 한복집으로 찾아갔어요

 

 

 

매장에 차를 타고 방문했고 직원분의

안내에 따라서 상담실로 갔고 그렇게

저희가 입을 결혼한복 상담을 시작했어요

 

가장 먼저 예랑이가 입을 새신랑한복

상담을 시작했습니다!! 제일 불만이

많았던 신랑이 입을 한복을 먼저

구경하고 마음편히 쉬게 해주는 것이

좋을 것 같아서 그렇게 결정했어요

 

그리고 구경만 한다고 했지 실제로

준비를 한다고 얘기를 안해서

최대한 멋있는 신랑한복으로

예랑이를 꼬셔보자! 라는 생각으로

ㅋㅋㅋㅋㅋㅋㅋㅋㅋ한복을 골랐습니다

 

근데 생각외로 반응이 너무 좋았어요

처음에는 그냥 그런 시큰둥한 반응이었는데

점점 한복을 하나둘씩 보는데

굉장히 집중하면서 한복을 보더라구요

 

그러더니 한복이 멋있는 것 같다며

같이 준비하자는 말까지 진짜 다행이었습니다

혹시라도 어머님과 트러블이 일어나는건

아닌지 걱정했었는데 정말 다행이었어요!ㅠㅠ

 

 

 

그렇게 직원분께서 신랑한복으로 입을

수 있는 종류들을 몇가지 말씀해 주셨어요

가장 흔하고 많이 입는게 배자 라는 남자한복

이었는데 깔끔하니 신랑에게 딱 어울리는

디자인이라고 생각했고 그 한복을 위주로

여러가지 컬러와 디자인을 확인해

가면서 한복들을 쭉 구경했답니다!!

 

예랑이에게 딱 맞는 새신랑한복으로

너무 잘 추천해 주셔서 정말 기분좋게

한복대여를 준비할 수 있었어요~

 

한복 준비하기 전과 후가 너무나 다른

예랑이 그래도 결국에는 둘 다 좋은

쪽으로 선택할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신랑이 여러가지 배자 한복들을 보다가

다른 종류의 한복도 보고 싶다고

직원분께 말씀드렸더니 흔쾌히

다른 종류의 한복들을 쭉 가져오셔서

보여주셨는데 다 멋있고 기품있었어요

 

어떤 디자인으로 한복을 골라야 할지

고민하는게 여기까지 느껴질 정도였습니다

 

 

 

다양한 신랑한복을 구경하다가 봤던

쾌자한복 예랑이가 마음에

들어하는 것 같더라구요

 

이제는 쾌자로 다양한 디자인으로

스타일링해서 보여주셨는데

정말 멋있었습니다 직접 입어보라는

직원분의 말씀에 사이즈를 재고 난

뒤에 한복을 입어 봤는데 와..!

진짜 너무 멋있었습니다

 

이런 모습은 처음이었는데 새롭고

기품있고 말로 표현할 수 없을 정도로

품위있는 모습에 놀랐었어요

 

추가로 쾌자말고도 전에 구경했던

배자도 함께 입어봤는데

정말 새신랑한복에 딱 맞는 디자인이었습니다

 

과하지도 않고 깔끔하고 거기다

멋있는 모습까지 더해지니 너무 완벽하더라구요

둘 다 너무 박빙이라 어떤 디자인을

골라야 할지 예랑이가 굉장히 고민했답니다!

 

 

 

결국 최종적으로 초이스한 한복은

배자한복이었습니다ㅋㅋㅋㅋㅋ

디자인도 깔끔하고 기장이 짧아서인지

더 커보이고 멋있는 인상을 줄 수 있다는

직원분의 말씀에 바로 선택을 해버렸어요

 

그렇게 신랑한복은 최종적으로 선택했고

제 한복을 결정했습니다

새신랑한복과 딱 맞는 분위기깡패인

아름다운 신부한복으로 준비했어요

 

예랑이의 한복상담을 할때도 꽤

오래 걸렸었는데 제 한복을

준비할 때는 더 오랜 시간이 걸렸습니다

 

그래도 예랑이는 잘 견뎌내더라구요

그렇게 오랜 시간동안 고민하다

결국 결정했고 그렇게 한복대여 계약을

하기로 결정을 했습니다!!!

 

대여할때 여러가지 소품들도 함께

대여해 주셨고 디자인도 예쁜 걸로

신경써 주셔서 깔끔하게 준비할 수 있었어요~

 

 

 

전체적으로 모든 한복들이 다 마음에

들었던 한복대여점 신부한복도 다양하고

많아서 좋았지만 신랑한복도

굉장히 디자인, 컬러가 다양해서

원하는 취향에 맞춰서 고르면 좋을 것 같아요

 

디자인도 깔끔하고 너무 과하지 않고

딱 적절하게 멋있는 새신부, 새신랑한복

인 것 같습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너무 마음에 들었어요 컬러도 그렇고

디자인도 굉장히 꼼꼼하고 세심하게

신경을 쓰신 것이 보였습니다

 

여러분들께서도 정말 추천해 드리고 싶은

흠잡을 곳 없이 완벽한 한복집이에요

원래 예랑이도 한복준비는 결사반대!!!!

입장이었는데 한복집에 가고 나서는

생각이 싹 바뀐걸 보면 그만큼

디자인이 고급스럽고 멋있다는 것

저는 굉장히 만족했습니다~

 

한복 종류도 상당히 많았고 거기다

디자인도 다 새롭고 개성있는 디자인들로만

준비되어 있었고 뿐만 아니라

다양한 사이즈까지 모두 만족했어요!

 

 

 

제가 방문했던 한복집은 베틀한복이었는데

매장이 다양하게 많이 있어요

또 그중에서 수원점이 이번에 새로

이전오픈을 한다고 하니 한번 구경해

보시고 예쁜 한복상담도 받아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한복이 다양하고

에뻐서 정말 마음에 쏙 드실 거예요~

 

그만큼 정성스럽게 상담해 주시기 때문에

직원분들과 깊이있게 세세하게

상담해 보시고 결정하셨으면 좋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