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꽃선비의 한복/신랑신부한복

맞춤한복집 심혈을 기울여서 선택했도다!

 

결혼을 준비하면서 한복들을 보니

대여보다는 맞춤으로 한복을

준비하는게 좋을 것 같다는 생각을 했어요!

 

이런 생각을 하게 된 이유눈

한복을 한번 입고 끝내는게 아닌

여러번 한복을 입고 싶어서

한복맞춤으로 갈아타게 되었습니다

 

그래서 맞춤으로 입을 수 있는

가장 멋있고 아름다운

맞춤한복집을 찾기 시작했어요

 

다양한 한복집이 많이 있었는데

후기보는게 많은 도움이 된다고 한

것을 보고 열심히 후기글을 봤습니다

 

다양한 후기들이 있었는데

맞춤 원단과 색감이 생각했던 것

보다 훨씬 퀄리티있고 좋다고 하는 거죠

그래서 처음에 관심있게 봤어요

 

 

 

그리고 좋은 후기들은 하나뿐 아니었고

굉장히 다양하고 많이 있었어요

그래서 더 신뢰와 믿음이 갔고

그렇게 맞춤한복집을 선택했습니다

 

제가 알아봤던 한복집은 맞춤도

하지만 대여도 함께 하는 곳이라고

하더라구요~ 둘 다 유명한 곳이라고

하니 더 기대를 갖고 가게 됐습니다

 

예랑이와 시간을 맞춰서 날짜를 정했고

그렇게 예랑이와 함께 맞춤한복을

직접 제작하러 방문을 했어용~~

 

딱 들어가서 직원분께서 친절하게

응대를 해주셨고 상담할 수 있는

자리로 안내해 주셨습니다!

 

정말 수많은 원단들이 있었는데

하나같이 다 고급스럽고 멋있었어요

촌스러운 느낌은 1도 없었습니다

 

일단은 진정을 하고 천천히 한복맞춤에

필요한 원단을 가장 먼저 확인했어요

 

 

 

다양한 원단들을 보았고 요즘 인기있는

원단과 여러가지 색감을 보여주셨어요

다양한 원단이 많이 있었는데 화려한

느낌의 색감보다는 은은한 컬러의

한복이 개인적으로 더 고급스럽고

우아해 보이는 것 같아서 그쪽으로

디자인을 굉장히 다양하게 봤습니다

 

정말 실망시키지 않는 곳임을 인증해요

그만큼 생각했던 것보다 이상의

원단들이 있기 때문에 전혀 걱정없이

원하는 색감, 재질로 골라 보시면 됩니다

 

그래서 저희는 같이 커플로 원단을

선택할까 아니면 다른 느낌으로

준비하지만 같이 봤을때 잘어울릴 수

있도록 할까 고민이 많았어요

 

일단은 쭉 원단을 보고 저와 예랑이의

피부톤, 얼굴형, 키 등등 여러가지

취향들을 종합해서 가장 잘어울릴 수 

있는 원단의 색감을 골라 주셨습니다

 

신부님들께서 하는 가장 큰 고민이

살 고민이라고 하는데 그런 문제들을

보완할 수 있도록 제작되니 걱정은!

딱 붙잡으면 된다고 말씀을 해주셨어요

정말 믿음직한 맞춤한복집이었습니다!

 

처음 준비해 보는 한복맞춤에 엄청난

새로움과 감동을 느꼈어요

 

 

 

그렇게 일단 한복의 원단을 전체적으로

구경하고 셀렉을 했습니다!!!

직원분께서 너무나도 명쾌하게

한복맞춤을 도와주셨어요~

 

어떤 디자인은 어떤 스타일이

어울리는지 또 다른 원단은 어떤

스타일의 어울리는지 각각의 특징을

말씀해 주셔서 선택하기 좀 더 수월했습니다

 

한복 색감도 그렇고 원단의 재질

또한 아무나 준비할 수 없는 고급재질로

맞춤한복 원단을 선택했어요

 

여러가지 섬세한 배려와 친절함이

이 맞춤한복집의 인기비결이 아닐까

생각이 문득 들더라구요!

 

그만큼 정말 열심히 하나하나

디테일하게 한복제작을 도와주셨습니다

그리고 퀄리티가 정말 상당해요

 

최종적으로 배색을 완성시키고 난

뒤에 한복에 들어갈 디자인을

하나둘씩 여쭤보셨습니다!!

 

 

 

다양한 자수들이 있는 것도 있었고

문양도 다양하게 있더라구요

자수들을 유심하게 봤는데 재질도

신기하고 너무 예뻤습니다

 

한복과 함께 디자인하면 더 풍성하고

멋있을 것 같은 느낌이 들었어요

그래서 바로 선택해 버렸습니다

예쁜 자수들을 선택하고 난 뒤에

이제 사이즈를 확인했어요

 

직접 하나하나 사이즈를 측정해 주셨고

딱 맞는 예쁜 한복을 준비할 수 있을

거라고 직원분께서 말씀해 주셨습니다

 

정말 하나하나 신경써 주시던 모습이

정말 감동받았고 그 다음으로는

취향에 맞게 추천해 주셨던 것...!!

그래서 더 뿌듯하고 만족스럽게

맞춤한복을 준비할 수 있었던 것 같아요

 

제작 기간은 1달 정도 소요된다고

직원분께서 말씀해 주셨고

그렇게 완벽하게 한복맞춤계약은

일단락 끝나게 됐습니다!!

 

최종적으로 가장 완벽하게

준비할 수 있도록 도와줬던 맞춤한복집

정말 후회없이 만족할 수 있었어용~

 

 

 

아직 완성되지는 않았지만 너무나 

기대되고 빨리 만나 보고 싶어요

한달을 언제 기다리는지ㅠㅠㅠ

정말 아쉽고 또 아쉽습니다

 

그래도 마음에 쏙 드는 맞춤한복을

준비했고 퀄리티, 거기다 말씀을

안해드렸지만 가격까지 너무나도

마음에 들었던 곳이었어요

 

그리고 추가적으로 당의나 한복드레스를

함께 대여해 주셨는데 정말

그야말로 완벽한 곳 아닌가 싶습니다

 

여러 느낌으로 다양한 한복을 입고 싶으면

저는 한복맞춤을 추천드리고 싶네요!

퀄리티든, 원단의 소재든, 디자인이든

모두 마음에 드는 곳이 될 수 있을 겁니다

 

제가 정말 그랬거든요! 한복 맞추러 간 것에

대해서는 정말 후회, 고민, 걱정

하나도 없이 말끔하게 해결했어요

완벽, 깔끔한 맞춤한복집이랍니다

 

 

 

그리고 한가지 더 말씀드릴 정보는

이번에 수원점에 있는 맞춤한복집은

이전을 했다고 합니다!!!

 

그래서 오늘 2020년 01월 08일 부로

이전한 주소로 한복맞춤을

준비해 보시면 좋을 것 같아요

 

다양한 원단, 디자인이 있으니

마음편히 구경해 보시는 것도

참 많이 도움이 되실 것 같습니다

 

대여도 된다고 하니 꼭 꼭 참고하셔서

완벽_한복_맞춤 준비해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