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꽃선비의 한복/혼주한복

이런 어머님한복 찾기 정말 힘들 것 같습니당

 

결혼을 준비하면서 다행이라고 생각한 건

어머님 스타일이 비슷하면서도

은근 달랐던 것이었습니다!!!

 

저희 혼주한복은 커플느낌으로

준비를 했었는데 다행히도 저희

어머니는 붉은 색 계열의 한복을

좋아하셨고 어머님한복은 파란색

계열을 마음에 들어하셔서 준비하는 것에는

그렇게 어려움이 없었어요

 

다만 어려움이 있다면 선택하는 것..?

디자인이 너무 다양하고 한복집도

정말 다양하게 많이 있어서 어떤 곳을

선택해야 할 지 굉장한 고민을 했습니다

 

수많은 한복집들 중에서도 어디가

더 좋을까 비교를 했는데 제가 보기에는

정말 다 예쁘고 멋있어서 선택하기

어려웠어요! 그래도 특출나게 멋있는

곳이 하나 정도는 있겠지 했고

그렇게 찾는 도중 너무 고급스럽고

멋있는 한복집을 하나 발견했답니다

 

어머님들께 한복을 보여드렸는데

디자인이 너무 고급스럽고 우아하다고

말씀하셨고 그 자리에서 바로 어머님한복

상담을 예약을 해버렸어요

 

 

 

일단은 양가 어머님을 모시고 차를 타고

방문을 하게 되었습니다!!

매장밖은 굉장히 품위있고 고급스러웠어요

건물도 정말 크더라구요

건물 크기에 압도됐습니다ㅋㅋㅋㅋ

 

그렇게 방문을 하고 나서 직원분께

어머님한복을 준비하러 왔다고 말씀을

드리니 자리로 안내해 주셨어요

 

처음부터 굉장히 친절하게 응대해 주셨는데

상담끝날때까지 서비스가 크으~~bb

단연 최고였답니다 어머님들의 칭찬이ㅎㅎ

 

일단 들어가서 앉았는데 테이블당

하나씩 태블릿이 놓여져 있더라구요

알고보니 태블릿으로 한복사진을

구경하면서 한복을 고르는 시스템

최. 신.식.시스템이라서 굉장히 신기했습니다

 

일단은 어떤 혼주한복들이 있는지

쭉 한번씩 훑어보기 시작했어요

한복사진을 보는 어머님들의 눈치를

슬~쩍 봤는데 은근 좋아하시는 눈치였습니다

 

 

 

속으로는 정말 다행이라고 생각했어요

더 좋았던 건 취향이 같은 듯 달랐다는 것

그래서 인지 더 수월하게 한복을 골랐습니다

어머님한복을 구경하면서 치마를 맞춰서

준비할 지 아니면 저고리를 맞춰서

준비를 해야 할 지 정말 고민이 됐습니다

 

둘 다 어떻게 배색을 해도 멋있고 기품있어서

다 마음에 쏙 들었어용~~~~

어머님들도 정말 오랫동안 고민하시는 듯

보였습니다 그 정도로 한복이 예쁜게

정말 다양하고 많이 있었습니다

 

직원분께서 추천해 주시는 것도

센스있고 감각적으로 추천을 해주셔서

그것도 너무 마음에 들었어요

 

일단 태블릿에 있는 사진들을

여러가지 봤고 그 중에서 어머님들께서

마음에 들어하셨던 디자인 세가지

정도를 선택해서 직접 보여주셨습니다!

 

 

 

정말 놀랐던 게 사진이랑 실제랑

색감이나 디자인이 똑같았다는 것

아니 더 예쁘고 고급스러웠어요

 

그렇게 봤던 세가지 한복들은 전부

느낌있고 분위기있는 한복이었습니다

비슷한 느낌이 다양하게 있었는데

그 디자인에 맞춰서 여러가지 다른

어머님한복들을 직원분께서 추천해 주셨어요

 

어머님들의 취향을 정확하게 파악하시고

한복 디자인을 보여주셨는데

정말 깔끔하고 아름다웠습니다!!!

 

정말 예뻤는데 직접 입어보고는

정확하게 파악하기 어려워서 바로

한복을 입어보기로 했어요~~

 

여기서 tmi~~~~~~~~~~~~

피팅룸이 각각 있어서 정말 편리했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양하게

있어서 기다릴 필요도 없고 바로

입고 싶은 한복 피팅해 볼 수 있어서 좋았어요

 

 

 

그렇게 고른 어머님한복들을 피팅해

보는데 너무나도 잘어울리고 멋있었어요

디자인을 쭉 구경했는데 가장 잘어울리는

한복이 유독 빛이 나는 한복이....!

있어서 그 디자인으로 바로 셀렉했습니다

 

한복이 너무나 고급스러웠고 거기에

메이크업과 헤어가 딱 되면 그야말로

완벽한 혼주한복 코디....! 어머님들도

너무 마음에 들어하셨고 디자인도

깔끔한 것이 정말 최고였어요

 

그렇게 한복대여게약을 했고 어머님한복과

맞춰서 노리개, 가방까지 대여해 주셨습니다

그리고 신발까지 말이죵!!!!

 

다양한 소품들이 더해지니 더 완벽한

혼주한복을 입을 수 있었어요

디자인도 다양하고 너무 예뻤답니다

다시 봐도 참 고급스럽고 우아했어요

 

그렇게 사이즈까지 다시 확인을 한 뒤

혼주한복 계약을 마치게 됐습니다

어머님들께서 생각보다 반응이 너무

좋고 핫해서 넘 좋았어용♡

 

 

생각보다 빠른 시간안에 한복상담을

마치게 됐던 것 같아요~~

어머님들 취향에 딱 잘 맞고

거기다 고급스럽고 우아한 느낌의

한복을 준비할 수 있어서 너무 기뻤습니다

 

이제 결혼식만을 기다리면 되는데

어떤 모습을 보여주실지 너무나도

궁금하고 떨리네용 ㅎㅎㅎ 분명

너무 아름답고 멋있으실 겁니당

 

한복도 고급스럽고 어머님 체형,

스타일에 너무 잘어울려서 믿고

입을 수 있는 혼주한복이었어요~

 

어머님한복을 처음 준비했는데 생각외로

완벽하게 결정을 할 수 있어서 넘 다행이었습니다

디자인도 다양하고 사이즈, 퀄리티까지

모두 다 고루 갖춰져 있어서

고민할 필요가 없을 것 같아요

너무 뿌듯하게 어머님한복을 준비했습니다!

 

 

 

그리고 추가적으로 제가 방문했던 한복집이

이전한다고 해용!!! 오늘자 2020년 1월 6일까지는

원래 있던 매장에서 영업을 하지만

1월 8일부터는 이전하는 위치에서

영업을 하고 있으니 참고해서 고급스럽고

멋있는 혼주한복 준비해 보시길 바랍니다

 

정말 퀄리티, 디자인이 남다른 어머님한복이었어요

분명 여러분들께서도 고급스러운 멋에

깜짝 놀라게 되실 지도 모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