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꽃선비의 한복/매장

부천한복 그 어려운 문제를 해결했어요~

 

어머님께서 입을 한복들을 알아봤습니다

결과적으로 너무나 완벽하고 예쁜

결혼식을 준비했던 어머님의 혼주한복!!!

저는 서울에서 준비하지 않았고

집과 가까운 곳에서 준비를 했어요~~

 

처음에 서울까지 가서 한복을 알아봐야

하나 걱정을 했었는데 정말 딱

동네에 고급스럽고 우아한 부천한복을

결정할 수 있는 곳을 알게 됐습니다!

 

그래서 어머님들 맞는 시간대를 확인하고

날짜에 맞춰서 예약을 했쥬~~~

위치도 멀지 않았고 한복 디자인, 퀄리티도

장난없다는 말에 바로 선택했어요

 

양가 어머님들을 모시고 방문하는 건

처음이라서 굉장히 떨리고 긴장이 됐습니다

그래도 잘 해결이 되겠지 하는 마음으로

편안하게 준비했다는 후기들을 보고

안심하고 한복집에 갔어요!!

 

어머님들을 모시고 한복대여점으로

고고고~~ 가는 길에 어머님들과

여러 얘기를 나누다 보니 금방 도착했습니다

 

위치도 그렇게 먼 거리가 아니어서

빨리 도착을 했고 어머님들과 함께

부천한복대여를 위해 방문했어요

 

 

 

 

매장을 방문했을 때 다양한 한복들이

있어서 정말 많이 놀랐던 것 같아요

한복 디자인들이 어쩜 어머님들의

취향에 맞는 건지 직원분께서 잘

추천해 주시는 건지 한복디자인이

너무 고급스럽고 우아한 디자인이 많았습니다

 

어머님들께서는 정말 예쁘다며

두 분 모두 입모아 칭찬을 하셨어요

일단 어머님들께서 어떤 취향인지

또 어떤 색감과 디자인이 잘 어울리는지

정확하게 모르니 확인을 했습니다!

 

일단 식의 계절감을 고려했고

저희 예식은 봄이라서 봄에 맞게

화사한 느낌의 한복을 대여하기로 했고

봄에 입을 수 있는 부천한복을 봤죠

 

계절에 따라서 다양한 한복들이 있어서

어떤 계절에도 예쁘고 멋있는

한복을 입을 수 있을 것 같아서 참 좋았어요

 

봄에 맞는 한복들을 쭉 보며

어머님께서 원하는 느낌의 한복을

선택하셨는데 색감도 그렇고

저고리에 들어간 문양이 얼마나

영롱영롱하고 화사하던지 바로

마음같아서는 그 디자인으로

부천한복대여 하세요! 라고 말씀드리고

 

싶었지만ㅋㅋㅋ 다른 디자인을

더 구경하고 고르는 게 좋을 것 같다고

말씀하셔서 더 구경하기로 했습니다

 

 

 

 

양가 어머님들께서는 저고리나 혹은

치마에만 포인트로 문양이 들어간

한복을 가장 마음에 들어 하셨고

그 디자인을 위주로 한복들을 봤어요

 

봄이란 계절과 맞게 화사한 혼주한복도

너무 예뻤지만 톤다운 된 분위기의

한복도 뭔가 느낌있고 은은하더라구요

 

색감 하나는 정말 기가 막히게

너무 멋있게 잘 빼는 것 같습니다ㅠㅡㅠ

저는 한복이 이렇게 고급스럽고

우아한 줄은 정말 몰랐어요

 

처음에는 한복만 하면 드라마 티비에

나오는 색감 쨍한 한복만 생각했는데

결혼식때 입는 한복이 이렇게

고급스럽고 색감도 어쩜 은은하니

잘나오는지 이 곳이 유독 한복이

깔끔하고 예쁜 것도 있을 것 같아요ㅋㅋㅋ

 

정말 잘 찾았던 부천한복이었습니다

정말 뿌듯하게 한복들을 구경하면서

어울리는 배색에 맞춰주셨어용~

 

한복들을 보면서 신기했던 건

배색에 따라서 느낌이나 분위기가

완전 달라지는 것.. 너무 신기했습니다

분위기도 차분해지냐 화사하고

화려해 지냐 많은 차이가 있었어요

 

 

 

 

그래도 혼주한복인데 가벼워

보이지 않기 위해서 색감도 조금

무게감있고 고급스러운 원단으로

선택을 했던 것 같아요~~ 여러가지

한복들을 보면서 직원분께서는 다양한

스타일의 한복들을 보여주셨고

 

어머님들께서 보고 딱 반했던 디자인이

있었는데 직원분께서 한번 입어보라고

권유하셨고 그렇게 한복을 입어봤습니다!

 

한복을 입어 봤을때 어머님들의 한복태는

아주 예술이었어요ㅠㅠ 너무 아름다우셨어요

이렇게 아름답고 멋있으셨나 이럴 줄

알았다면 맞춤으로 준비해 드릴 걸 후회가

들었지만 어머님들은 괜찮다고 괜찮다고

극구 말리셔서 한복대여로 결정했지만

계속 입고 싶을 정도로 고급스럽고

우아한 모습이었습니다 !!!

 

진짜 어머님들께서는 이런 모습 너무

오랜만이고 낯설다고 말씀하시는데

결혼식때 화장까지 하면 더 예쁘고

젊어진 모습 볼 수 있다고 너무 좋아하시더라구요

 

정말 잘 찾아왔던 부천한복..ㅠㅠ

어머님들께서 너무 마음에 들어하셔서

좋았고 취향에 맞게 직원분께서

꼼꼼하게 상담해 주신 덕분에

정말 예쁘게 부천한복대여를 했습니다!

 

 

 

 

다양한 한복들을 보고 피팅을 해본 뒤에

어머님 두 분 모두 다 잘어울리는

색감, 디자인으로 최종선택을 했어요

 

후기들 보면 어머님 의견이 안맞아서

따로 준비하는 경우도 있고

의견다툼이 있는 경우도 있다고 하는데

정말 다행히도 저희는 어머님 두 분

모두 잘어울리는 커플느낌으로

혼주한복을 준비할 수 있었습니다

 

어머님들도 한복 계속 입고 계셨는데

벗기 싫다며 한복이 너무 착용감좋고

편안하다고 좋아하셨어요~~

 

사실 결혼식 내내 서서 계셔야 하는데

한복이 불편하면 어쩌나 했는데

편안해 하신 것도 정말 다행이었습니다

 

제가 준비하는 거라면 어떻게든 감당했을

텐데 어머님들께서 입는 의상이기 때문에

더 노력하고 섬세하게 알아봤던 것 같아요

 

편안은 한지 한복이 다양하고 예쁜지

또 사이즈는 다양하게 있는지

여러가지 것들을 생각하면서 한복집을

골랐던 건데 어머님들께서 반응이 뜨거워서

몸둘 바를 모르겠네요ㅋㅋㅋㅋㅋ!!!

너무 뿌듯하고 행복합니당

 

위치도 가깝고 모든 부분들이 만족스러웠던

부천한복 다음에도 또 갈 거예욧/..!

 

 

 

 

결혼식에서는 어머님들의 고급스러움과

우아함이 정말 큰 역할을 했었어요

식이 끝나고 정말 지나가는 하객분들,

친척분들, 친구들까지 어머님한복이

너무 고급스럽게 잘 준비한 것 같다며

정보좀 달라는 문의가 아주아주 많았습니다

 

저만 알고 싶었던 한복집이지만...^^!!!!

그래도 알려 드렸어요

너무 잘 알아봤던 것 같아 기분이 좋았습니다

 

어머님들께서도 편안하게 식을 마칠 수 있었고

정말 사진으로 봤을때 그렇게

품위있고 아름다우실 수 없어유..~~~~

 

끝나고 친구들끼리 모인 자리에서도

엄청난 칭찬을 했다고 동네에서

준비했다고는 믿지도 않으셨다고 합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위치도 가깝고 명품같은 고급한복을

준비했던 부천한복~~~ ㅂㅌ한복으로

완벽한 어머님의 모습을 볼 수 있었어요

 

너무나도 만족스럽고 우아했고

직원분께서 섬세하게 잘 챙겨주셔서

너무 기쁘게 마무리지을 수 있었습니다!!

완벽한 부천한복대여를 만나 보세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