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꽃선비의 한복/매장

청담한복 이게 바로 청담퀄릐티~

 

예랑이와 열심히 한복을 알아보고 있었고

동네에는 마땅히 퀄리티가 좋아보이는

곳들이 없어서 청담까지 한번 가보고

확인해 봐야 겠다 싶어서 예랑이와 함께

청담한복을 구경하러 갔어요~~

 

저는 돈이 조금~~ 들어도 결혼식에

입을 것이니 아끼지 말고 예쁘고 퀄리티도

좋고 가성비좋은 곳을 방문해 보자 했고

가격도 별반 차이가 없어서 선택했습니다

 

그렇게 수많은 한복집들 중에서 청담한복대여

저희는 대여로 알아봤기 때문에 대여로

유명한 곳을 방문을 하게 됐어요!

 

위치는 멀지 않았고 네비를 찍고

예랑이와 함께 차를 타고 방문했습니다~

++알고보니 대여와 맞춤 둘 다

전문적으로 하는 한복집이었어요

 

맞춤으로 준비하시는 분들께서도

부담없이 방문하셔서 준비해

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당

 

그렇게 매장에 가서 자리를 안내해 주셨고

자리에 앉아서 한복들을 구경했어요

 

 

 

 

테이블 위에 있는 태블릿으로

한복사진들을 쭉 구경을 했어요~

정말 이런 시스템들이 다 최신식..

여윽시 청담한복이라서 그런가

싶었는데 그건 아니었고 제가 방문했던

한복집이 방방곳곳 많이 있었는데

거기라면 다 태블릿이 있다고 말씀하셨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싱기방기

 

아무튼 그렇게 사진들을 보면서 어떤

한복들이 있는지 구경했고 직원분께서는

자리를 잠시 비켜주셨어용 센스...bbbb!!

그렇게 수많은 사진들을 보고 구경을 하고

어느정도 마음에 든 한복들이 있어서

직원분을 다시 불렀고 그렇게 한복을

하나하나 직접 보여주셨습니다~

 

사진으로 봤던 그 느낌과는 다르게

오히려 더 멋있고 고급스러운

분위기와 색감이었어요 사실

한복에 대해서는 별다른 느낌이나

생각은 없었고 그냥 우리나라의

옛의상? 약간 쨍한 색감이 많아서

촌스러울 거라고 생각을 했었는데

와.. 장난없었습니다 너무 고급스러웠어요

 

전통한복, 퓨전한복, 색감도

전통, 퓨전, 따지지 않고 너무

예쁘고 색감도 멋있었습니다!!

 

일단 구경했던 한복이어서 계속해서

저와 예랑이 스타일에 맞는 청담한복을

구경했는데 역시 퀄리티가 남다르긴 했어요~

 

 

 

 

동네에서 구경했던 한복집과는

다르게 한복도 정말 깔끔하게 정리

되어있을 뿐 아니라 한복 퀄리티도

너무 좋고 상태도 깨끗하게 보관을

해서 그런지 더 신뢰가 쌓였고

또 직원분께서 추천해 주시는 감각도

정말 무시못하는 것 같아요~

 

제 스타일, 예랑이 스타일을 정확하게

파악하고 계셔서 어떤 디자인이

더 잘어울릴지 배색을 도와주시는

중요한 역할이라서 정말 많이

도움을 요청드렸고 많이 도와주셨습니다

 

서비스하나, 추천해 주시는 센스까지

너무 마음에 들었던 청담한복이었죠~

하나하나 배려해 주시면서 한복을

추천해 주시고 골라주셔서 정말 좋았어요

 

그리고 전혀 한복에 대한 강요나

부담을 주시지 않았고 편안한 분위기에서

한복을 고를 수 있도록 도와주셨습니다

 

그리고 더 좋았던 건 한복을 준비하면서

어떻게 해야 좀 더 예쁘게 선을 잘 살리면서

입을 수 있는지 또 어떻게 사진에

예쁘게 나올 수 있는지까지 ㅋㅋㅋㅋㅋㅋ

이런 정보들을 같이 알려주셨어요

 

처음에는 무작정 고급스러운 분위기에

압도당했었는데 편안하고 부담없이

고르고 한복을 볼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한복들을 보면서 퀄리티가 좋을 뿐 아니라

한복 디자인도 정말 섬세하게

신경을 쓰신게 보였어요~~

 

하나의 한복마다 들어있는 자수가

정말 하나같이 다 달랐는데

다 고급스럽고 우아했고 독창적이었습니다

 

개성도 살리면서 패션센스도 살리고

예쁜 청담한복을 고를 수 있었어요

결혼식에서 정말 한복이 큰 역할을 했습니다

 

처음에는 별다른 기대없이 준비해야

하는 것이니 갔었는데 전혀 아니었어요

오히려 더 욕심이 생기고 더 열심히

한복을 입어보고 결정해야 겠다는

생각이 들 정도로 중요한 부분을 차지했습니다

 

그렇게 일단 어떤 한복들이 있는지
하나씩 살펴보면서 어떻게 한복을

준비해야 할지 직원분께서 배색을

도와주셨고 그렇게 최종적으로

선택한 한복들 5가지가 있었는데

그 중에서 가장 입고 싶은 디자인

두세가지 정도만 고르고 입어보기로 했어요

 

정말 생각하고 생각해서 고심한

결과 두가지 한복을 선택하게 됐고

그렇게 선택한 청담한복은 사이즈에

맞게 직원분께서 가져오셔서 바로입어봤습니다

 

 

 

 

와 근데 입으면서 느꼈던게 착용감이

정말 편하고 좋더라구요~~

원단 퀄리티가 좋아서 그런지

불편함 전혀 없이 편안하게 한복을

입어볼 수 있었고 친절하게 입는

방법을 알려주시고 도와주셔서

그렇게 어렵지 않게 입어볼 수 있었습니다

 

한복의 퀄리티는 정말 상당해요

입어봤을때 한복태며 색감이며

나오는 핏이며 정말 예술이었습니다

 

엄청 고급스럽고 우아한 느낌의

한복이었는데 저는 참 매력있었어요

그렇게 다른 한복도 연이어 입었고

입어봤을때 핏은 정말 예술...!!

 

둘 다 너무 예쁘고 멋있었지만

마지막에 입었던 한복이

정말 고급스럽고 제 스타일이라서

그 디자인으로 선택을 했습니다

예랑이의 의견은 묻지도 않은 채 말이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도 예랑이도 괜찮다고 얘기를 해서

바로 한복대여를 해볼 수 있었고

사이즈랑 한복확인하고 언제 픽업할지

확인을 하고 청담한복 계약은 끝이 났습니다~

 

정말 고급스럽고 우아했던 그 느낌이

잊혀지지가 않아요! 품위있는 모습과

더불어 고급스러운 것들까지 정말

후회없이 가장 아름다운 한복을

준비하지 않았나 싶을 정도로 예뻐요

 

 

 

 

그리고 한복을 준비하면서 가격도 사실

무시할 수 없었던 부분인데 한복가격

또한 퀄리티좋고 품위있어서 부담되지

않는 선에서 깔끔하게 입어볼 수 있었어요

 

한복도 그렇지만 색감도 너무 예쁘고

뿐만 아니라 한복에 들어간 디자인까지

정말 기품있고 멋있어서 아주 뿌듯합니다

 

후회없이 제가 하고 싶은 디자인

퀄리티로 준비를 할 수 있었던 것 같아서

너무 행복했고 다행이라고 생각해요

 

여러분들께서도 품위있고 고급스러운

느낌의 청담한복 찾으신다면

전 적극 추천해 드리고 싶은 곳이랍니다

 

다른 곳과 비교했을때 가격차이도

별로 없었고 퀄리티는 이미 보장이

되어 있으니 걱정하실 필요가 전혀 없다는 것

 

예쁘고 고급스러운 한복 여러분들도

완벽하게 준비해 보셨으면 좋겠어요

 

결혼식은 아마 깔끔하게 해결이 되지

않을까 생각이 듭니당~~

너무 기대가 되고 설레이기도 하네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