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꽃선비의 일본어

꽃선비의 일본어회화 공부 27탄~

 

꽃선비의 일본어회화 공부~ 27탄!!

 

공부 많이 하고 계신가요??

얼마 안있으면 추석이라 그런지 벌써부터

마음이 붕붕 뜨네요~>0<

 

친척들과 함께 맛있는 음식도 먹고

연휴에는 실컷 늦게까지 잠도 자고 싶습니다.^^

 

여러분도 꽃선비와 같은 마음이시죠???

 

 

 

 

 

 

 

 

오늘의 일본어회화 공부~ 빠밤!!

 

주변이 시끄러울 때 시끄럽다라고 이야기를 하죠.

 

시끄러울 때 하는 대화를 만들어 봤는데

한 번 보실까요~ㅎㅎ

 

 

うるさいですね。   시끄럽네요.

우루사이데스네.

 

 

聞こえません。      안들립니다.(안들려요.)

きこえません。

키코에 마셍

 

大きいな声でお願いします。                큰 소리로 부탁합니다.(큰 소리로 말해주세요)

おおきいなこえでおねがいします。

오~ 키이나 코에데 오네가이시마스.

 

 

 

충분히 생활 속에서 나올 수 있는 표현으로 구성해 보았어요.

 

うるさいですね。에서 うるさい 라고만 하면 친구들한테 시끄러워!! 라고

말할 수 있습니다. 참고 하세요~ㅎㅎ

반말도 좋지만 우선 정중하게 일본어를 배워두면 좋겠죠??^^

 

 

일본어회화 공부~ 앞으로도 꽃선비는 계속해서 공부를 할께요~

여러분도 함께 공부해요~ 휘리릭~: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