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꽃선비의 일본어

꽃선비의 일본어회화 공부 29탄!!!

 

추석 연휴~ 스타트~

 

아마 어제 연차나 월차를 내고 쉬시는 분들은

한글날까지 쭈욱~ 계속 쉬실텐데요~

부럽습니다...@.@

 

추석 연휴에도 이어지는 꽃선비의 일본어회화 공부~

 

지금 바로 시작합니다~^^*

 

 

여러분~ 채소 좋아하시나요??

어린 시절 채소 먹기 너무 싫어서

엄마몰래 채소를 뺀 적이 있었죠.

걸렸을 때는 엄청 혼나기도..ㅋㅋㅋㅋ

 

주변 친구들 중에도 채소 엄청 싫어하는 녀석이 있어요.

오로지 고기~ㅋㅋ

 

채소에 관해서 한 번 대화를 만들어 볼까해요.^^

 

 

 

 

 

 

 

 

 

A : これは野菜がたくさんあって気に良さそう。        이건 야채가 많아서 몸에 좋을 것 같아.^^

     これはやさいがたくさんあってきによさそう。

     코레와 야사이가 타-ㄱ상앗  떼 키니요사소~

 

 

B : えっ!!僕は野菜が多くのはちょっと。。。        윽!! 나는 야채가 많은 건 좀...... ㅡㅡ;

     えっ!!ぼくはやさいがおおくのはちょっと。。。

      엣!!      보꾸와 야사이가 오오크노와 춋 또...

 

 

 

야채가 싫은 어린 아이의 표정~

꽃선비의 표정과 매우 흡사하네요~ㅋㅋ

 

역시 몸에 좋은 건 쓰고 몸에 안좋은 건 달고 막 그런걸까요??ㅎㅎ

 

몸에 좋은 건 알지만 왠지 입으로 잘 들어가진 않는 건 왜일까요..^^;

 

 

야채를 많이 먹기 실천을 다짐하며~

꽃선비의 일본어회화 공부는 오늘 여기서 마칩니다~ 유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