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꽃선비의 일본어

꽃선비의 일본어회화 공부 49탄~!!

2018년이 오다니~

아직도 이상하네요.ㅎㅎ

한 살 더 먹기도 했고

새로운 해가 와서 그런가

싱숭생숭합니다.

여러분도 그러신가요??^^

 

 

새해가 시작되고 꽃선비의

일본어회화 공부도 계속되고~ 후훗~ㅋㅋ

 

오늘 함께 공부해 볼 일본어회화 공부!!

 

일본하면 떠오른 것!!

벚꽃, 초밥, 온천, 소바... 이외에도 많죠~

이 중에소 오늘은 온천에 관한

일본어회화를 해볼까해요.

 

이왕 갈 온천이라면

유명한 온천을 가고 싶은데

근처에 유명한 온천 있는지

물어보고 싶은데 잘 모르겠다!!

그럴 때!!

써먹을 수 있는 일본어가 아닐까

생각을 해봅니다~ㅎㅎ

 

 

 

 

 

 

 

この近くに有名な温泉がありますか。

このちかくにゆうめいなおんせんがありますか。

코노찌카쿠니 유-메- 나 온   센  가 아리마스까.

이 근처에 유명한 온천이 있나요??(있습니까??)

 

 

 

살짝 긴듯해 보이지만 그렇게 길지는 않아요.ㅎㅎ

 

주변 사람에게 이렇게 물어보면

친절하게 알려줄거에요.

 

꽃선비는 딱 한 번 온천을 가봤는데

엄청 좋더라구요~

 

아~ 시원~ 하다~ 라는 말이 나올 만큼??ㅎㅎ

 

유명한 곳은 아니었지만

다음번에는 유명한 온천으로 한 번

가보려고 해요.

거기서 밥도 먹고 맥주도 한 잔 하고~

물론 엄청 비싸겠죠??ㅋㅋ

 

 

새해들어 첫 일본어회화 공부!!!

여러분께 유익했으면 좋겠습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시고~

오늘 저녁 맛있는 음식으로 드세요~

많이 많이~ 엄청 많이~ 유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