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꽃선비의 일본어

꽃선비의 일본어회화 공부 50탄~!!

벌써 금요일이네요~

금요일은 먀낭 설레고 기분 좋아요.

전에도 이야기했지만

금요일은 왠지 일찍 들어가기도 그렇고

왠지 먹고 싶은 음식을

먹어야할 것 같은 그런 느낌??ㅋㅋㅋㅋ

 

꽃선비와 함께 오늘

신나게 불금을 즐겨보아요~

우리야아아아아아~~~~ㅋㅋ

 

 

 

오늘 꽃선비의 일본어회화 공부는~

 

뭔가 생색아닌 생색이라고 해야할까요??ㅎㅎ

모처럼인데~ 이렇게 이야기를 시작해준다면

뭔가 상대방한테 인심쓰는 느낌이랄까 ㅋㅋㅋㅋ

 

짧지만 한 번 공부해볼까요~

 

 

 

 

せっかくだから一緒に行こうか。

せっかくだからいっしょにいこうか。

셋  카쿠 다까라 잇  쇼   니 이코- 까.

모처럼이니까 같이 갈까??

 

 

친구가 쇼핑을 한다거나 먹으러 간다거나

할 때 꽃선비는 종종 이런 말을 쓰곤 해요.^^

 

여러분도 주말같은 날

친구가 어디 같이 가자~ 할 때

모처럼이니까 같이 갈까?? 라는 말을

일본어로 이야기 해보아요~

 

 

새해 첫 불타는 금요일~

신나게 즐겨 봅시다~

 

이상 꽃선비의 일본어회화 공부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