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꽃선비의 일본어

꽃선비의 일본어회화 공부 64탄~!!

신나는 금요일~ 오예~ㅋㅋ

 

불금은 언제나 신나요~

오늘은 어떤 일본어회화 공부를 해볼까요~

 

 

일본어를 공부하면서

한국식 일본어로 착각했던

경우가 있었어요.

 

일본은 라면의 천국이죠.

그리고 맛도 짱짱이구요.ㅎㅎ

 

너무 맛있다보니 면을 추가해 달라고

이야기를 하는 경우가 있는데

저는 당연히 면 추가니까

 

面追加できますか。

면(사리) 추가 되나요??

 

 

이렇게 쓰인다고 알고 있었어요.

면추가 말 그대로 일본어로도

한국식 뜻 그대로 쓰이는 줄 알고.. 하하..;;

 

 

그런데!! 아 그런데~

이게 아니었다는 사실..ㅡㅡ;

완전 좌절.. 창피..... ㅠㅠ

 

 

면추가를 일본어로 어떻게

표현하는지 함께 알아보자구요.ㅎㅎ

 

 

 

 

 

 

 

 

替え玉

かえだま

카에다마

라면에 면을 추가하는 것

 

 

 

替え玉できますか。

かえだまできますか。

카에다마 데끼마스까

면(사리) 추가 되나요??

 

 

 

 

이리 간단한 걸....@.@

역시 공부엔 끝이 없다는 것을

다시 한 번 느꼈어요.ㅠㅠ

 

 

더 열심히 더 많이

공부를 해야겠습니다.^^

반성 또 반성~

우리 함께 공부 더 열심히 해용~

 

불금 신나게~ 즐겁게 보내세요~

 

 

 

이상 꽃선비의 일본어회화 공부를 마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