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꽃선비의 일본어

꽃선비의 일본어회화 공부 89탄~!!

폭염의 연속이네요.

이렇게 더우면 진짜 어떻게 생활하라고..

주말에 낮에 더워서 어디 나가지도 못하네요.@.@

 

이번 주말에도 집에만 있어야하나

엄청 고민입니다.ㅋㅋ

 

 

 

 

 

엄청 더운 불금의 일본어회화 공부!!

스팸메일이에요.

 

요즘 메일을 잘안보기는 하는데

가끔 들어가서 보면

여전히 스팸메일이 많이 쌓여있더라구요. 하하..;;

 

이 스팸메일을 일본어로는

무엇이라고 할까요??^^

 

 

 

 

 

 

 

 

 

迷惑メール

메-와꾸 메- 루

스팸메일

 

迷惑メールが来る。

메-와꾸 메-루가 쿠루.

스팸메일이 오다.

 

 

迷惑 의 뜻을 풀이해 보자면

성가심, 귀찮음, 폐 이런 뜻이에요.

여기에 メール 라는 단어가 붙어서

생성된 단어랍니다.^^

 

스팸메일도 알았으니 이제 스팸전화를

알아봐야겠죠??ㅎㅎ

 

 

迷惑電話

메-와꾸 뎅와

스팸전화

 

迷惑電話が来る

메-와꾸 뎅와가 쿠루.

스팸전화가 오다.

 

 

요즘은 전화기 자체에

스팸전화를 걸러주는 기능이 있어서

편하긴 한데 그래도 가끔 오기는 하더라구요.

그럴 때 저는 바로 끊어버리지요.ㅋㅋ

 

 

유용한 일본어회화 공부시간이었나요??

더워서 오늘은 냅다 집으로 들어가서

샤워하고 쉬고 싶습니다~

 

꽃선비의 일본어회화 공부~ 오늘 여기서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