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꽃선비의 일본어

꽃선비의 일본어회화 공부 90탄~!!

아.. 어제 너무 과음을 했더니

장난아니네요.

머리도 띵~ 하니 아프고~ㅎㅎ

 

역시나 과음은 안좋아..ㅠㅠ

 

 

주말에 막 밤새서 마시고 그러신가요??

꽃선비도 어릴 때는 많이 그랬는데..ㅋㅋㅋㅋㅋ

요즘은 안되요. 힘들어서~>0<

 

 

오늘은 이 과음에 관한

일본어회화 공부를 해볼까요~

 

 

 

 

 

 

 

 

 

飲み過ぎる

のみすぎる

노미스키루

과음하다

 

 

 

飲み過ぎ

のみすぎ

노미스기

과음

 

 

 

飲み明かす

のみあかす

노미아카스

밤새서 술마시다

 

 

 

頭が痛い

あたまがいたい

아따마가 이따이

머리가 아프다

 

 

 

昨日飲み明かしたら頭が痛い。。。

키노- 노미아카시따라 아따마가 이따이...

어제 밤새서 술마셨더니 머리가 아파..

 

 

 

 

밤새서 술마시면 진짜 머리가

막 너무 아파요~

시간이 약이긴 하지만

요즘은 숙취해소 음료도 많이 나와있더라구요.

그것에 힘을 빌리기도 하지요.ㅎㅎ

 

과음 너무 자주 하지 마세요.

다음 날 너무 힘드니까요~

그러면서도 꽃선비는 과음을 하는

넌 뭐니~ㅎㅎ

 

 

꽃선비의 일본어회화 공부~ 끝~>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