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꽃선비의 일본어

꽃선비의 일본어회화 공부 104탄!!

 

오늘은 굉장히 나른한 화요일이네요.

뭔가 막 축축~ 처지고..ㅎㅎ

가끔 이런 날이 있죠.

이런 날에는 그냥 집에 냅다

일찍 들어가서 저녁 먹고

누워있는게 제일이지요.^^

 

오늘은 약속도 없으니

냅다 집에 들어가서 일찍 자야겠어요.ㅎㅎ

 

 

오늘 꽃선비와 함께 공부해 볼

일본어회화 공부~ 빠밤!!

 

일본어 뿐만 아니라

다른 언어를 공부하게 되면

유창하게 말을 하고 싶다는

생각을 하게 되죠.

 

그래서 오늘은 이런 주제를 가지고

일본어 공부를 해보려고 해요.

 

 

 

 

 

 

 

英語の勉強は何年ですか。

에-고노 뱅쿄와 난넹 데스까.

영어 공부 몇년째에요??

 

 

4年ぐらいになりました。

요넹 쿠라이데스.

4년정도 되었어요.

 

 

すご~い!!もうぺらぺらでしょう。

스고~이!! 모- 페라페라 데쇼-

굉장해요~ 이제 유창하겠어요~

 

 

どんでもない。まだ。。。ㅠㅠ

돈 데모 나이. 마다....ㅠㅠ

전혀 그렇지 않아요. 아직...ㅠㅠ

 

 

 

일본어도 그렇지만

영어도 참 어려운 것 같아요.

아.. 영어는 진짜...하하...ㅡㅡ;

 

 

일본어부터 차근차근 열심히

우리 같이 공부해요. 유창해지는 날까지~

꽃선비와 함께 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