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꽃선비의 일본어

꽃선비의 일본어회화 공부 107탄~!!

오늘이 지나고 주말이 지나면

10월이 되겠네요.

곧 또 한 살을 먹게 되다니...@.@

점점 나이만 먹어갑니다요.ㅎㅎ

 

 

 

친구들이랑 만나서 식사를 하려고 하면

뭘로 먹어야할지 고민할 때가 있어요.

 

뭘로 먹을래??

 

이런 질문 받으면 음....

딱히 막 떠오르는 것도 없고..ㅋㅋ

 

오늘은 이런 이야기의 일본어회화 공부를

시작해 볼까요~^^

 

 

 

 

 

 

 

 

今日のランチは何にしましょうか。

쿄- 노 란 치와 나니니 시마쇼- 까.

오늘 점심 뭘로 할까요??

 

 

そうですね。。メニュー選びは難しいです。^^;

소- 데스네.     메뉴- 에라비와 무즈까시이데스.

글쎄요. 메뉴 선택은 어렵네요.^^;

 

 

ラーメンどうですか。

라멘 도- 데스까.

라면 어때요??

 

 

ラーメンですか?いいですね。

라멘 데스까? 이이데스네.

라면이요?? 좋네요.

 

 

じゃ、早く行きましょう。

쟈,     하야꾸 이키마쇼-

그럼 빨리 가죠~

 

 

 

이런 대화 충분히 나올 수 있겠죠??^^

 

사실 메뉴 고르는게

제일 어려운 것 같아요.

매일 먹는거 말고 맛있는거

새로운거 찾는다는게~ㅎㅎ

 

그래서 오늘 저녁 메뉴도 고민이랍니다.ㅎㅎ

 

불금 신나게 보내시고

주말에 푹 쉬세요~

 

 

꽃선비의 일본어회화 공부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