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꽃선비의 일본어

꽃선비의 일본어회화 공부 110탄~!!

 

오늘은 스트레스가

잔뜩 생기는 날인 것 같아요.

막 뭔가 그렇네요.ㅎㅎㅎ

 

이런 날은 얌전히 집에 가서

저녁먹고 침대에 들어가는 것이

제일 좋은 것 같아요.^^;

요즘은 정말 매일이 스트레스인 것 같습니다.

스트레스도 적당해야지 너무 많이 생기니까

감당이 잘 안되는 요즘입니다.ㅎㅎ

 

 

 

오늘 꽃선비와 함께 공부해 볼

일본어회화!!!

 

쌀쌀한 가을 바람이 부는 날에는

또 따뜻한 커피만한 것이 없죠.

 

손이 살짝 시렵거가

따뜻한 커피가 생각날 때!!!

일본어로 한 번 이야기해 볼까요~

 

 

 

 

 

 

 

コーヒー飲みますか。

커피 마실래요??

 

 

いいですね。コーヒー

좋네요. 커피~

 

 

ホットとアイスどちらに。。

핫이랑 아이스 어느걸로...??

 

 

やっぱりホットですね。

역시 핫이죠~

 

 

 

충분히 나올 수 있는 대화인 것 같아요.

쌀쌀한 가을 날씨에는

따뜻한 커피가 좋죠.

물론 꽃선비 친구 중에는 아이스커피를

더 좋아하는 친구도 있지만..ㅎㅎ

 

 

일본어 공부 여기서 끝~

빨리 집에서 쉬고 싶은 생각이네요.

스트레스가 많은 날이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