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꽃선비의 일본어

꽃선비의 일본어회화 공부 111탄~!!

오늘은 뭔가 기운도 없고

몸보신을 해야할 것 같은 금요일입니다.ㅎㅎ

 

무엇으로 먹어야할지..

일단 닭한마리를 생각했는데

친구들은 어떻게 생각할지~

아.. 뭐든 빨리 먹고 싶네요.ㅋㅋ

 

 

 

오늘 꽃선비와 함께

공부해 볼 일본어회화 공부!!

 

꽃선비가 처음 공부하면서

일본어를 잘 못알아 듣거나 하면

사용하라면서 배운 일본어입니다.ㅎㅎ

 

 

 

 

 

 

ゆっくり話してください。

ゆっくりはなしてください。

윳   쿠리 하나시떼 쿠다사이.

천천히 이야기해 주세요.

 

 

もう一度言ってください。

もういちどいってください。

모-  이찌도 잇  떼 쿠다사이.

한 번 더 말해 주세요.

 

 

 

 

 

간단하기는 해도

유용하게 쓰일 수 있습니다.^^

꽃선비도 꽤나 많이 사용했어요.

민망할 정도로...

왜냐!! 처음에는 잘 안들리니까~

지금도 뭐.. 그렇기는 하지만.ㅋㅋㅋㅋ

 

 

 

아침 저녁으로 일교차가

꽤나 크네요.

이럴 때 감기 걸리기 딱 좋죠.

감기 안걸리게 항상 조심하시고

행복하고 즐거운 불금, 주말 보내세요~

 

꽃선비의 일본어회화 공부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