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꽃선비의 일본어

꽃선비의 일본어회화 공부 113탄~!!

오늘은 왠지 모르게 축축쳐지네요.

뭐 늘상 그렇기는 하지만..ㅎㅎ

오늘은 유독 더 그렇네요.ㅠㅠ

 

 

그래도 금요일~ 신나는 금요일~

그래서 지금은 기운이 샘솟네요.

호랑이 기운~ㅋㅋ

 

오늘도 꽃선비와 함께

신나게 일본어 공부 하시고

맛있는 저녁을 먹으러 가봅시다~!!!^^

 

 

 

오늘 함께 공부해 볼

일본어는 차를 타고 가다가

물어볼 수 있는, 그리고 주변 사람한테

목적지까지 얼마나 걸리는지에 대한

질문을 해보려고 해요.

 

 

 

 

 

 

 

ここはどの辺ですか。

코코와 도노헨 데스까.

여기는 어디쯤인가요??

 

 

지하철이나 버스를 타고 가다가

주변 사람에게 어디쯤인지

물어보고 싶을 때 사용하면 좋을 것 같아요.ㅎㅎ

 

 

 

車に乗ってどのぐらいかかりますか。

쿠루마니 놋떼 도노구라이 카카리마스까.

차를 타고 얼마나 걸리나요??

 

 

ここから近いですか。

코코카라 찌까이데스까.

여기에서 가깝나요??

 

 

 

일본여행하면서 차타고 얼마나 걸리는지

여기서 가까운지를 물어보고 싶을 때

사용하면 좋겠죠??ㅎㅎ

 

 

꽃선비도 일본여행 가고 싶은데

참 시간도 그렇고 잘 안맞네요.

언젠가는 꼭 갈거에요. 언젠가는~^^

 

 

불금에 꽃선비와 함께한

일본어회화 공부 여기서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