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꽃선비의 일본어

꽃선비의 일본어회화 공부 118탄~!!

날씨가 별로 안좋아서인지

몸이 찌뿌둥~ 하네요.

아침에 일어나기도 힘들고,

머리 스타일도 별로 안살고..@.@

비가 오려는건지~ㅎㅎ

 

오늘은 따뜻한 국물이 생각나는

화요일이네요.^^

 

 

 

꽃선비와 함께 공부할 일본어회화 내용은

바로 호텔에 갔을 때

뭔가 잘 안될 때 이야기 할 수 있는 내용입니다.

물론 거의 이런 일은 없겠지만

혹시나 하는 마음에~ㅎㅎ

 

알아두면 좋을 것 같아서요.^^

 

 

 

 

 

 

 

 

禁煙室に予約しました。

킹엔시츠니 요야쿠 시마시따.

금연실로 예약했는데요.

 

 

꽃선비는 특히나 금연실로

꼭 예약을 해요. 담배냄새가 싫어서~ㅎㅎ

 

 

 

とてもうるさいです。

토테모 우루사이데스.

너무 시끄러워요.

 

 

어느 정도 방음은 되겠지만

그래도 너무 시끄럽게 사용하는 분들이 있다면

반드시 이야기를 해야겠죠??@.@

 

 

 

 

お湯が出ないです。

오유가 데나이데스.

온수(따뜻한 물)가(이) 안 나와요.

 

 

 

욕실에서 샤워를 하려고 하는데

온수 안나오면 완전 난감하죠.

물론 이런 일은 없겠지만 혹시나 하는...^^;

 

특히 요즘같이 쌀쌀한 날씨에는

온수 필수~!!!

 

 

 

部屋を変えてもらいたいです。

헤야오 카에테 모라이타이데스.

방을 바꾸고 싶어요.

 

 

방이 너무 안깨끗하거나 별로이면

방을 바꿔달라고 이야기를 해보세요.

 

꽃선비는 아직 이런 일이 없었지만

지인이 한 번 이런 일을 겪었다고 하네요.

방이 너무 말도 안되게 별로여서...

경험은 못해봤지만 실제로 겪어보고 싶지는 않네요...ㅠㅠ

 

 

 

오늘 하루도 잘 마무리하시고~

맛있는 저녁 드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