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꽃선비의 일본어

꽃선비의 일본어회화 공부 119탄~!!

점심을 많이 먹었더니 굉장히 졸립네요.

눈꺼풀이 자꾸만 눈을 가리고 있네요.ㅎㅎ

물도 마셔보고 해도 아우~ 정신이 없습니다.^^;

 

 

오늘 꽃선비와 함께 공부해 볼 일본어회화 공부는~!

 

길을 가다가 버스를 타고 이동을 해야하는데

잘 모를 때 쓰면 좋을 것 같아요.

어떤 일본어회화 인지 한 번 볼까요~

 

 

 

 

 

 

 

あのう、すみませんバス停はどちらですか。

아노-    스미마셍.  바스떼-와 도찌라 데스까.

저 실례합니다. 버스정류장은 어느쪽인가요??

 

 

00行きのバスは何番ですか。

00 유끼노 바스와 난방 데스까.

00행 버스는 몇번입니까.

 

 

00まで行くバスはありますか。

00마데 이쿠 바스와 아리마스까.

00까지 가는 버스는 있나요??

 

 

 

꽃선비도 처음 일본에 갔을 때

(길치이기도 하고...@.@)

주변 사람들한테 도움을

엄청 받았네요.

보이는 사람들마다 계속 물어보고

또 물어보고..ㅎㅎ

 

 

덕분에 잘 도착을 하긴 했지요.

에휴.. 왜이렇게 길치인지..^^;

 

 

 

겨울에 눈내리는 일본을 가보고 싶은데

여건이 될런지 모르겠습니다.ㅎㅎ

 

일본여행 가신다면 꼭 자랑 좀 해주세요.

사진이라도 보러 갈께요~

 

 

꽃선비의 일본어회화 공부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