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꽃선비의 일본어

꽃선비의 일본어회화 공부 121탄~!!

이제 곧 연말이라 그런지

벌써부터 약속이 하나둘씩 잡히기 시작했어요.

 

여러분은 잡히셨나요??

 

음주의 연속이 될 것 같은

굉장히 불안한 느낌..

또 하루하루 피곤함으로 보낼 날이

벌써부터 두렵네요.ㅎㅎ

 

 

오늘 꽃선비와 함께 공부해 볼

일본어회화!!!

 

보통 비행기 티켓을 예약하고

좌석도 지정을 해놓기는 하는데

미처하지 못하면 공항에서 좌석을 보고

결정을 하게 되죠.

이 때 창가나 통로를 좋아하시는 분들이 많아서

이쪽으로 달라고 많이 하시더라구요.ㅎㅎ

 

일본어로는 어떻게 이야기를 하는지

한 번 같이 공부해 보아요~

 

 

 

 

 

 

 

通路側の座席でお願いします。

つうろがわのざせきでおねがいします

쯔-로 가와노 자세끼데 오네가이시마쓰.

통로쪽 좌석으로 부탁합니다.

 

 

 

窓側の座席でお願いします。

まどがわのざせきでおねがいします。

마도가와노 자세끼데 오네가이시마쓰.

창가쪽 좌석으로 부탁합니다.

 

 

 

手荷物をおねがいします。

てにもつをおねがいします。

테니모쯔오 오네가이시마쓰.

수화물을 부탁합니다.

 

 

 

 

아.. 이렇게 이야기를 하다보니

정말 일본에 가고 싶네요..@.@

 

가서 멋진 건물도 구경하고 맛있는 음식도

왕창 먹고~~~~^^

그리고 일본어도 써보면 더 좋고~ㅎㅎ

 

함께 일본에 가서 혼자 힘으로

일본어를 쓸 수 있는 그 날까지~

꽃선비와 함께 열심히 공부해 보아요~

 

꽃선비의 일본어회화 공부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