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꽃선비의 일본어

꽃선비의 일본어회화 공부 125탄~!!

가끔 시험공부할 때 이런 말 하지 않나요??

 

조그만 자고 일어나서 해야지~

 

 

아.. 꽃선비도 중고등학교 시절

혼자 이런 말 많이 하면서 잤지요.

자고 일어나면 아침이고, 혹은 주말에

잠깐 잤는데 저녁이고..ㅋㅋㅋㅋ

그래서 시험은 망침~

굉장했죠.ㅎㅎ

 

 

자~ 그럼 어떻게 일본어로 이야기를 하는지

한 번 같이 공부해 볼까요~

 

 

 

 

少しだけ寝て、起きてから試験勉強しよう。

스코시다케 네떼, 오키떼까라 시켕뱅쿄- 시요-

조금만자고 일어나서 시험공부 해야지.

 

 

정말 조금만 자고 일어나서 공부를 한다면

얼마나 좋을까요.

꽃선비는 단 한 번도 이 약속을

지켜본적이 없네요.ㅎㅎ ㅠㅠ

 

 

아~ 약속이라는 말이 나온 김에

우리 평생하는 약속이 있죠.

바로 다이어트!!!ㅋㅋㅋㅋㅋ

꼭 여름 다되가서 굶는 다이어트해서

아주 사람 힘들게 한다는~

 

 

친구들한테 항상 하는 말!!!

내일부터 다이어트 할꺼야~

이건 또 어떻게 일본어로

이야기하는지 볼까요~

 

 

明日からダイエットする!!

아시따까라 다이엣또 스루!!

내일부터 다이어트 할꺼야!!

 

 

꽃선비도 몸만든다고 다이어트를 해보려고 하지만

세상에는 맛있는 음식이 많아도 너무 많아요.

그래서 늘 실패~ㅎㅎ

 

내년에는 꼭 한 번 도전해 보려구요.

미리미리 운동도 하고 해서 멋진 몸을

만들려고 한답니다.^^

 

 

 

오늘은 불금!!

여러분은 무엇을 하실껀가요??

꽃선비는 일찍 집에 들어가서

못다한 빨래를 하려고 해요.

너무 많이 밀려서~ㅎㅎ

 

 

여러분은 불금 신나게 즐기시고!!

주말도 신나게 즐기세요~

 

꽃선비의 일본어회화 공부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