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꽃선비의 한복/매장

서울한복대여로 엄마가 좋아하는 한복을 준비해 드렸어요

서울한복대여로 엄마가 좋아하는 한복을 준비해 드렸어요

 

 

 

 

 

 

 

결혼 준비를 하면서 엄마한테 해드릴

한복에 대해 걱정이 많았어요.

어느 한복집에서 어떤 디자인이

엄마한테 잘 어울릴지

전혀 모르기도 했고,

그보다 더 큰 문제는 한복자체를

아예 잘 모르니까...@.@

 

 

그렇다고 무작정 한복집가서

혼주한복을 해드리다가

뭔가 찜찜함이 남을까봐도 걱정이고..

 

엄마한테 아는 한복집 없냐고 하니

모르신다고 하네요. 하하..;;

 

일단 서울한복대여를

알아보면서 이쁜 디자인의

혼주한복을 알아보기로 했어요.

 

 

 

 

 

 

 

 

 

 

대여한복이라고 해도

퀄리티 괜찮은 곳에서

준비를 해드리고 싶어서

규모도 크고 종류도 많을 것 같은

한복집을 찾았는데 잘 맞았던 곳이

베틀한복이었습니다.

 

논현역 근처에 있었는데

지하철을 타고 와도

괜찮을 만큼 위치가 좋았어요.

 

저희는 차를 가지고 갔는데

주차도 편하더라구요. 굿굿~

 

서울한복대여 알아보는데

첫번째에서 바로 성공인가 싶은

마음이 순간 들었네요.ㅎㅎ

 

엄마랑 같이 엘리베이터를 타고

한복집으로 갔습니다.

 

 

 

 

 

 

 

매장에 도착하니

이미 한복준비를 하러 오신

많은 분들이 계시더라구요.

 

유명하긴 한가봐요.

 

엄마가 입으실 혼주한복을

보러 왔다고 하니

안내를 해주셨는데

와~ 주변에 마음에 쏙 드는

한복들이 너무 많은거 있죠~

 

엄마도 한복을 시더니

얼굴이 밝아지셨어요.^^

 

서울한복대여로 선택한

베틀한복 완전 굿굿~

 

 

 

 

 

 

 

 

 

 

담당 선생님과 이야기를 하면서

한복을 몇 벌 추천해 주셨어요.

디자인이 많으니까

배색도 다양하게 할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그리고 한가지 더!!!

좋은 점이 있다면 분명 대여한복을

가지고 오셨는데 대여한복인지

모를 정도로 고급스러웠어요.

 

 

눈으로 보고 또 봐도

고급지고 엄마가 입으면

미모가 한 껏 업그레이드 될 것 같은

느낌이랄까요~ㅎㅎ

 

한복을 이리저리 보시면서

좋아하시는 티가 나더라구요.^^

 

서울한복대여 엄청 알아본

보람이 있었다는~

 

 

 

 

 

 

 

 

 

 

엄마 체형에 맞는 사이즈도 있고

디자인도 이쁘고~

모든 것이 완벽했네요.ㅎㅎ

 

그래도 혹시 몰라서

두번째로 예약해 놓은

한복집을 가보기로 했어요.

서울한복대여로 알아봤는데

다 좋으면 어쩌지~ 하는

행복한 고민을 살짝 했습니다.^^

 

점심을 먹고 즐거운 마음으로

혼주한복을 대여하러 갔는데

뚜둥....@.@

 

베틀한복 강남점과는

달라도 너무 다른 분위기..

퀄리티도 그렇고 대여한복

디자인도 나쁘지는 않았지만

그렇다고 좋지만도 않았어요.

이게 어찌된 일이지...

 

 

 

 

 

 

 

 

 

그리고 엄마한테 맞는

사이즈도 없어서 당황 당황..@.@

 

서울한복대여라고 해서

다 이쁜 디자인이 있는 건

아니었구나 했습니다.

 

그렇게 한복집 투어를 마치고

베틀한복 강남점에

연락을 해서 다시 예약을 잡고

방문을 하기로 했어요.

 

예약한 날이 되어서 한복을 보는데

역시는 역시~

한복 이쁜건 여기가 최고 인듯~

 

 

 

 

 

 

 

 

 

엄마가 고민 고민해서

선택한 한복을 혼주한복 준비를

끝내게 되었어요.

서울한복대여라고 해서

다 좋은 건 아니었지만

그래도 좋은 곳에서

이쁜 한복을 준비할 수 있어서

굉장히 다행이었습니다.

 

대여한복을 고민하고 계신다면

베틀한복 강남점은 진심 강추!!

 

위치가 좋아서 교통편도 좋고

무엇보다 한복이 이뻐서

마음에 드실거에요.ㅎㅎ

 

 

엄마가 입을 혼주한복 준비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