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꽃선비의 한복/매장

전통한복의 꿈~ 광주에서 이루었어요

전통한복의 꿈~ 광주에서 이루었어요

 

 

 

 

 

 

tv나 영화에서 보면

일반 결혼식이 아닌 전통혼례로

하는 걸 보면 너무 부럽더라구요.

여건상 전통혼례는 아니더라도

전통한복만이라도 입을 수 있다면

좋겠다~ 생각을 했어요.

 

이렇게 생각할 때부터

한복에 대한 로망이 생긴건지

결혼식 의상만 생각하면

한복이 자꾸 떠오르더라구요.ㅎㅎ

 

 

그래서 이왕 입을 옷이라면

좋은 곳에서 좋은 한복으로

결정하고 싶어서

한복전문점을 마구 찾았지요~

 

 

 

 

 

 

 

 

나름 괜찮은 곳도 있었는데

딱 마음에 와닿는 디자인이 없어서

시무룩~ 하고 있었어요.

 

한복에 대한 로망이

너무 커서인건가 싶어서

있는 선에서 타협을 하고

입을까 싶다가도

조금만 더 조금만 더.. 를

자꾸만 했어요.

은근 고집이 있어가지고. ㅋㅋ

 

그렇게 광주에서 전통한복을 하는

전문점을 찾고 있는 그 때!!!

상무역 근처에 있는

베틀한복이라는 곳을

방문하게 되었습니다.

 

 

 

 

 

 

 

 

위치도 좋았고 매장도 큰 것 같았고

한복종류도 다른 곳에 비해

꽤 많이 있을 것 같았어요.

그래서 부랴부랴 예약을 하고

방문을 했습니다.

 

 

제발 이 한복집이

마지막이길 하는 마음으로 갔는데

들어가자마자 우와~ 이 말이

나도 모르게 나왔다는~@.@

 

준비되어 있는 한복들이

이뻐도 너무 이쁜거 있죠~

진짜 이건 본사람만 안다는.ㅎㅎ

 

완전 매력 장난아니었어요.

 

 

 

 

 

 

 

 

그리고 한복 하나하나가

다 고급스럽고 퀄리티가 좋아서

한복에 욕심이 없다가도

여기 한복보면 마구 생길정도??ㅎㅎ

 

광주전통한복 중에서

가장 마음에 들었습니다.

너무 좋아~ 기분 좋아~>0<

 

 

왜 여기를 지금에야

찾았을까 싶다가도 지금이라도

찾아서 다행이다 이 생각이 들었어요.

마음에 들어도 너무 드는

한복을 찾아서 얼마나

다행인지 몰라요~

 

 

 

 

 

 

 

마음에 드는 광주 전통한복을 보니까

전통혼례도 하고 싶었어요.

하지만 현실은 웨딩홀에서

할 수 밖에 없지요.

왜냐!! 이미 웨딩홀 계약을 마쳤으니까.ㅎㅎ

 

 

그래서 전통혼례는 못하더라도

전통한복을 입고 사진만이라도

주구장창 찍어야겠다고 생각을 했어요.

 

그리고 웨딩촬영할 때 메인컷을

한복으로 결정했답니다.

사실 드레스도 물론 이쁘고 괜찮지만

한복에 더 끌리는 마음 때문에~

이 때 아니면 또 한복을

언제 마음껏 입어보겠어요.

 

이쁜 한복 마구 입어줄테닷!!!

 

 

 

 

 

 

 

 

 

담당 선생님과 한복색이랑 디자인을

함께 이야기하며 어떤 한복이

가장 잘 어울릴지를 고민하고

컬러를 맞춰보고~

이 하나하나가 너무 기분이 좋았어요.ㅎㅎ

 

광주 전통한복을 준비하면서

이렇게 행복했던 없었던 듯~

선생님이 추천해주신

스타일이 다 마음에 들어서

결정하는데도 시간이

꽤나 걸렸던 것 같아요.^^

 

이것이야 말로 진정한 행복~

한복 잘했다는 이야기를

들을 수 있지 않을까 하는

행복한 생각을 해보네요.ㅋㅋ

 

 

 

 

 

 

 

 

 

전통한복을 입기 위해

한복집을 찾아다닌 보람이

매우 알찼네요~

 

광주 전통한복 진심 최고!!

결혼한복을 찾고 계신다면

베틀한복 광주광역시점 꼭 가보세요.

한복 디자인도 엄청 다양하고

원단도 고급스럽고 정말 이뻐요~

 

빨리 웨딩촬영하는 날이

왔으면 좋겠어요.

한복입고 다양하게 사진을

찍고 싶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