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꽃선비의 한복/신랑신부한복

신랑신부한복대여 감각있는 디자인에 반함bb

 

친구들이 결혼하면서 한복을 많이

준비하는 걸 봤는데 나도 준비해야 하나

싶어 그냥 생략을 할까 했는데 그래도

어르신들께서는 아직 한복을 입는 걸

좋아하시기도 하고 부모님들께서도

한복입는게 좋다고 하셔서 그렇게

결정을 하게 되었답니다!!

 

그래서 여러가지 신랑신부한복 디자인을

찾아 봤는데 딱 한눈에 반했던

한복대여점이 하나 있었어요~

 

베틀한복이라는 한복점이었는데

디자인이 굉장히 제스타일이었습니다

색감도 그렇고 한복에 들어있는

문양이 참 매력적이어서 바로

예랑이와 함께 신랑신부한복대여를

하러 예약하고 방문을 했어요

 

뭘 하나를 해도 바로바로 결단력있게

하는 성격이라서 바로 한복대여를 하러 갔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떤지 확인도 안해보고 말이죠

근데 정말 디자인을 보고 바로

확신할 수 있을 만큼 디자인이 예뻤어요

 

 

 

일단 예약한 날짜가 다가왔고 오빠와

차를 타고 방문을 했어요~

주차하는데도 불편하지 않고 공간이

딱 정해져 있어서 좋았답니다

 

그렇게 신랑신부한복대여를 위해 직원분께

말씀을 드렸고 자리를 안내해 주시고

자리에 앉아있었는데 어떤 차를 드실건지

여쭤보시고 차를 내어 주셨어요

 

그렇게 차를 마시면서 본격적인

한복대여 상담을 시작했고

저는 신랑신부한복을 보고 왔다고

디자인이 너무 예쁜 게 있어서 보여드렸고

그 디자인을 바로 찾아서 보여주셨습니다!

 

디자인을 바로 보니 와 사진으로

봤던 퀄리티 그대로였어요~

신랑신부한복으로 선호하는 스타일이라고

 인기가 많은 디자인이라고 하시더라구요

 

진짜 너무 만족했던 한복이었습니다

은은한 색감이 정말 마음에 들었고

한복에 들어간 디자인도 너무 맘에 들었어요

 

일단 여러가지 스타일을 돌아 보면서

구경하는 게 좋을 것 같아서

추가로 여러가지 한복들을 보게 되었습니다

 

 

 

처음에 저는 신랑한복을 보면서

신랑이 어색해 하고 부담스럽지 않을까

했는데 피팅을 한번 해봤는데

너무 멋있고 의외에 모습에 한번 더

반하게...되었답니다ㅋㅋㅋ

 

어쩜 이렇게 잘어울리던지 뭔가 새로운

모습도 보였고 또 한복을 입으니

사람이 더 고급스럽고 품위있어 보이는

기분(?)이 들었어요 옷이 날개라고

정말 잘어울리고 멋진 모습을 봤죠

 

그렇게 피팅을 하면서 커플느낌도

조금씩 보고 커플한복도 아예

디자인까지 똑같은 느낌이 아닌

포인트로 깃만 살짝 똑같고 색감은

다른 한복들을 구경하게 되었어요

 

대충 스타일에 맞게 신랑신부한복을

쭉 본 뒤에 저와 신랑의 취향에 맞게

한복을 추가로 더 보여주시면서

스타일을 하나씩 맞춰주셨습니다

 

그렇게 하나둘씩 기본이 잡혀가는 것 같았어요

저나 신랑이나 신랑신부한복대여는

처음하는 것이기 때문에

(두번준비하는 거면..큰일이죠..허허허허허)

배색도 그렇고 결혼할때는

어떤 색감과 디자인을 입는지 몰랐는데

직원분께서 하나하나 설명해 주시니

정말 편하게 한복대여를 준비할 수 있었습니다

 

 

 

한복을 구경하면서 신부한복을 보는데

고급스럽고 기품있는 느낌의

한복이 전부 다 멋있더라구용ㅠㅠ

 

특히 당의 한복!!!! 너무 여성스럽고

딱 결혼하는 여자들이 입으면 너무

예쁘고 아름다울 것 같았습니다~

 

신랑한복과 함께 스타일링해서

입으면 완벽할 것 같은 느낌이 들었어요

일단 한복안에 들어있는 문양이

참 고급스럽다는 느낌을 받았습니다

 

제가 괜히 한복사진만 보고 선택한 곳이

아니었어요 거기다가 제가 갔을때만

해도 손님들이 굉장히 많았는데

갈때까지 끊이지 않았답니다

 

그만큼 인기있는 한복대여점이었어요

보통 신랑신부한복대여를

많이 하시는 것 같았습니다!!

 

아아 그리고 혼주한복대여도 하시는

분들도 많이 계셨어요

 

저희도 신랑신부한복을 준비하니까

자연스럽게 손님들은 신랑신부위주로

보게 되는 것 같습니다ㅋㅋㅋㅋㅋ

 

그렇게 하나하나 디자인을 선택하고

한복 사이즈도 맞춰서 다시 확인해서

보니 조금 소매가 큰 감이 있어서

수선해 주신다고 말씀해 주셨어용

 

 

 

저는 아무래도 푸른색 계열을 좋아해서

어쩌다 보니 신부느낌의 분홍색

스타일에서 제 위주의 푸른 느낌의

신랑신부한복을 보게 되었습니다

 

이제 정말 최종적으로 예랑이와 제가

입을 한복디자인을 고르게 되었어요

친구는 한복대여를 하고 나서 발품안팔고

한번에 준비해도 후회안하겠냐고

계속 발품팔아라 하더라구요??..

 

근데 저는 처음부터 끝까지 이 곳을

선택했던 건 그만큼 신뢰가 있었고

디자인이 가장 깔끔하고 마음에 들어서

제가 신랑신부한복대여를 결정한 거 였습니다

 

괜히 결정했던 건 아니고 저도

마음에 드는 한복이 없으면 다른 곳으로

방문을 할까 했었는데 디자인도

고급스러운 게 많이 있었고

딱 저의 취향에 맞춰서 추천해 주시는

특징이 있어서 그자리에서 바로

계약을 하게 되었어요~~

 

그리고 하나 더 좋은 건 계약 금액도

과하지 않았고 제가 생각했던 것

이하의 금액대의 한복대여라 너무 만족을 했었죠

 

 

 

일단 신랑이나 저나 취향이 비슷해서

한복을 고르는 데는 어려움이 없었어요

다른 의견 대립도 없었고 정말

깔끔하게 신랑신부한복을 준비했죠

 

디자인은 과하지 않으면서도 신랑, 신부

느낌은 최대한 끌어줄 수 있는

매력적인 스타일로 결정을 했습니다

 

직원분께 정말 감사드리고 싶었던 건

감성적으로 한복을 추천해 주셨던 것

그리고 끝까지 관심을 가져주시면서

신랑신부한복대여를 도와주셨다는 거예요

 

분위기도 전혀 강요한 것 없이 깨끗하게

끝날 수 있어서 정말 좋았습니다

 

정말 칭찬할 수 밖에 없던 한복집이었어요

꼼꼼하신 예신님도 모든것을 완벽하게

준비할 수 있는 한복대여점이 되지 않을까

싶기도 합니다! 생각하지 못한 디테일한

부분까지 케어를 싹 해주셨거든요

 

그리고 같이 코디할 수 있는 소품들도

신부, 신랑에 맞춰서 주시는데 넘 예쁘고 멋집니다

보고 정말 반했어요 탐났습니다

 

그래도 예랑이와 편안하게 품위있는 한복대여로

선택해서 좋았고 저도 이제 품절녀의 길로

조금씩 조금씩 가까워 지고 있는 것 같네용

 

신랑신부한복을 준비하니 뭔가 이제

결혼을 한다는 실감이 나는 것 같습니다

한복은 특별한 행사때만 준비했었고

저는 어렸을때 한복입은 것 말고는 거의 없어서

뭔가 새롭기도 하고 특별하기도 했어요!

 

아무튼 저는 퀄리티면에서나 가격대면에서나

완벽하게 추천해 줄 수 있는 한복대여점이라고 

말씀드릴 수 있을 정도로 완벽합니다!b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