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꽃선비의 한복/신랑신부한복

커플웨딩사진 이렇게 완벽할 수 있었던 건 다 한복때문~

 

남자친구와 결혼을 하게 되면 이제

신랑이라고 불러야 하는데 아직은

예랑, 예신이라는 말도 어색하고

부끄러운 것 같아요~이번에도 새롭게

웨딩사진때 찍게 될 한복을 알아보러

남자친구와 함께 방문을 했었는데

굉장히 어색하고 적응이 안됐습니다

 

그래도 해야 할 것은 해야하기에

저희는 일단 커플웨딩사진을 찍게 되었고

이왕 커플느낌의 사진을 촬영하는 거

한복도 커플느낌으로 준비하기를 원했어요

 

그게 보기에도 좋을 것 같고 더

잘어울려서 좋을 것 같아서 일단

커플한복들이 많은 한복대여점으로

선택을 했는데 두 곳이 있어서 바로

예약을 하고 남자친구와 함께 방문했습니다

 

근데 한복집을 간다고 생각하니

뭔가 실감이 나기도 하고 감회가

새로웠어요 제가 한복을 입은 건

어렸을때 이후로 처음이라서 기대가

되기도 하고 뭔가 엄청 떨렸어요!

 

 

 

그렇게 가장 처음으로 갔던 한복집은

종로에 위치하고 있었던 곳이었는데

처음 방문을 하자마자 시끌시끌하고

사람이 많이 있더라구요~ 근데

뭔가 제대로 잡혀있지 않는 느낌?

일단 직원분께 예약했던 이름을 말씀드리고

나서 상담실로 가는데 옆에 사람이

상담하는 소리가 다 들려서

상담하는데 오롯이 집중할 수 없었습니다

 

커플웨딩사진을 찍고 싶은데 그때

입을 한복을 찾고 있다고 말씀드렸고

커플한복을 쭉 가져오셨는데 생각했던

디자인과는 조금 다른 디자인이 많았어요

 

제가 예쁘게 봤던 한복이 거기서

제일 잘나가는 한복이었고 더 구경할

한복들이 없어서.. 너무 아쉬웠습니다..ㅠ

웨딩사진을 찍는데 이 퀄리티면 아니겠다 싶었어요

 

그래서 일단 상담을 받다가 이곳은

아닌 것 같아서 남자친구에게 말을 하고

짧게 상담을 끝내게 되었어요

 

한복을 너무 쉽게 봤던 것 같았습니다

더 알아보고 할 걸 그랬나 후회도

들고 너무 정보없이 온건가 걱정이 됐어요

그래도 한 곳 더 알아봤으니

그곳도 한번 가보자고 해서 가게 되었습니다

 

 

 

그렇게 두번째 한복집을 가게 되었는데

일단 한복대여점이 굉장히 고급스러운

분위기라서 지레 겁먹었어요

 

가격대가 부담스럽지 않을까 굉장히

고가의 한복은 아닐까 생각하고

일단 그래도 예약을 했으니 상담은

해야 겠고 해서 들어가게 되었죠

 

일단 직원분이 너무 상냥하게

예약하고 오셨냐고 여쭤보셨고

말씀을 드렸더니 자리로 안내해 주셨어요

 

일단 조용한 분위기가 너무 마음에

들었습니다 전에 갔던 곳은 정말

시장통처럼 너무 시끄럽고

빨리 한복을 골라야 할 것 같은(?)

압박감도 느껴서 좀 불안불안하더라구요

 

일단 자리에 앉아서 차를 내주셨고

그렇게 상담을 진행하게 되었습니다

전에와 같이 커플웨딩사진을 찍을 예정이라서

커플한복을 알아봤고 디자인이 너무

예뻐서 예약을 했다고 말씀드렸어용!

 

 

 

일단 최신 인기있는 한복라인부터

신상라인 다양한 한복들을 소개해 주시고

시작을 했는데 예쁜 한복들이

정말 다양하고 많이 있었답니다

 

커플한복도 저랑 남자친구 스타일에

맞게 다양하게 있어서 참 좋았어요

전과 계속 비교하기 싫지만..ㅠㅠ

정말 다양하고 많이 있었습니다

 

디자인도 다 저희 취향에 맞게

감성적이고 고급스러운 느낌이 있었어요

일단 직원분께서 보여주신 한복들을

토대로 한번 골라 보자 했고

그렇게 구경을 하게 되었습니다

 

남자친구도 그렇고 저도 그렇고

웨딩사진 의상 하나는 원하는

고급스러운 디자인으로 준비할 수

있겠구나 생각을 했어요~

 

한복을 볼때 정말 고급스럽고

우아해서 직원분께 한복이 너무

퀄리티가 좋다고 말씀을 드렸는데

직원분께서 말씀하시길 한복을

직접 디자인하신다고 하셨습니다

그래서 더 기대되고 완벽한 커플웨딩사진을

찍을 수 있겠다는 느낌을 받았어용

 

 

 

전폭적으로 신뢰하고 믿으면서 커플한복

디자인을 보면서 골랐어요~

이외에 다른 한복도 더 추가로 추천해

달라고 부탁을 드렸는데 흔쾌히

제가 원하는 스타일로 여러벌 추천해 주셨습니다

 

색감도 그렇고 디자인도 제가 원하는

느낌으로 잘 배색해 주셔서

보여주셨는데 끝까지 친절하게

다 꺼내서 보여주셨던게 감동...ㅠㅠ

 

사실 지칠 법도 한데 끝까지 친절하게

웨딩사진에 어울리는 컨셉에 맞게

계속 추가적으로 더 보여주셨어요

 

진짜 끊임없이 계속 한복들을 구경해서

직원분이 정말 고생많으셨습니다

그래서 원하는 느낌으로 제일 잘어울리는

커플한복을 준비하게 되었죠

 

디자인이 너무 마음에 들어요

색상도 세련되고 고급스러운게

커플웨딩사진에 딱 맞는 스타일이었어요

 

 

 

꼼꼼하게 하나하나 챙겨주셨던게

정말 인상깊었어요~ 마지막에 저희가

선택한 커플한복을 한번 입어 봤는데 딱

잘 맞았고 편안하게 입을 수 있었습니다

 

직원분께서 한복이 좋은 이유를 하나

말씀해 주셨는데 슬림해 보이는 효과가

있다고 하시더라구요~ 거울을 보니

한복을 입었을때가 좀 더 슬림해

보이는 것 같았습니당ㅎㅎㅎ

 

편안하고 행복하게 웨딩사진을

촬영할 수 있겠다는 생각을 했죠

가격도 전혀 부담없는 금액대로

완벽하게 준비할 수 있었어요

 

처음에 왜 그렇게 겁을 먹었는지

그래도 정말 다행이었습니다

저나 남자친구나 걱정이 정말

많았는데 완벽하게 커플웨딩사진은

찍을 수 있을 거라고 생각합니다

 

사실 한복대여점 하나만 잘 찾으면

준비하는 건 어렵지 않은데

그 한복집을 찾는게 쉽지 않죠ㅠㅠ

 

여러분도 한복때문에 고민있으시면

베틀한복 한번 방문해 보세요

저희는 완벽한 웨딩사진 의상을

셀렉할 수 있었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