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꽃선비의 한복/신랑신부한복

번듯한 남성한복 배자 추천이요~~!

 

이번에 결혼준비를 하면서 저보다 더

신나했던 신랑....!! 사실 결혼준비 전반적인

것들 보다는 남성한복때문에 그렇게

좋아하고 신나했던 것인데용

 

사실 처음 한복을 입으라고 했을 때에는

신랑이 그런걸 왜 입는 건지 이해하지

못하겠다면서 죽어도 입기 싫다고

안입을 거라면서 얘기를 했었습니다

 

근데 정말 기나긴 설득끝에 신랑이

한복을 준비하게 되었는데 처음

준비한다고 했을때는 정말 억지로

준비를 하는 것처럼 표정도 별로였고

저는 옆에서 지켜보면서 얼마나

서운하고 섭섭하던지 그래도 준비해야된다

하면서 준비를 하러 갔던 게 생각나요

 

그렇게 한복을 결정하러 한복대여점에

방문을 했을 때 신랑은 처음에 했었던

행동과 말투와는 다르게 했었습니다

배자 한복을 보고 말이죠!

 

대충 저와 예랑이가 함께 한복들을 구경하면서

예랑이가 슬쩍 원하는 디자인이 없다면서

저만 준비하라는 시나리오를 생각했었는데

전혀 아니었습니다 ㅋㅋㅋㅋ

 

 

 

매장에 진열되어 있는 남성한복들을

보면서 정말 유심있게 보면서

구경을 했고 관심이 있나 긴가민가해서

물어봤는데 처음에는 반응이 좋지 않았어요

 

그렇게 결혼한복을 알아보러 직원분께

말씀을 드렸고 여러가지 디자인의

한복들을 보여주셨답니다~~

 

신부가 입을 수 있는 전통한복, 레이스가

들어있는 퓨전한복 개성과 취향에

맞춰서 다양한 스타일의 한복들이 있었어요

 

저는 너무 예쁘다고 구경을 했고

신랑도 입을 수 있는 남자한복을

구경했는데 반응이 시큰둥하더라구요

 

근데 배자를 딱 보고 나서는 디자인이

너무 멋있고 품격있는 것 같다면서

좋아했었고 그 한복으로 준비하면

입는다고 하길래 그럼 그렇게

결정을 하고 한복을 구경했습니다

 

제 입장에서는 완전 땡큐였죠ㅠㅠ

저는 한복을 아예 준비못하는 줄 알았어요!

그래도 신랑 취향에 맞는 스타일이

있어서 정말 다행이었답니다

 

 

 

일단 제가 입을 한복과 맞춰서

신랑이 입을 남성한복을 골랐는데

아예 한복이 커플로 나오는 디자인도

많이 있었지만 다른 느낌으로 준비해도

생각보다 잘어울려서 그건 걱정없이

맞춰서 선택할 수 있었던 것 같아요

 

그래서 제가 입고 싶은 디자인과

신랑이 입을 배자를 맞춰서

비슷하거나 어울리는 한복을 고르기로

했고 저는 제 취향을 직원분께

말씀을 드렸고 제 스타일에 맞게

한복을 쭉 추천해 주셨습니다

 

색감도 그렇고 디자인도 그렇고

너무 개성있고 멋있었어요

요즘 인기있는 신랑, 신부한복이라면서

디자인을 쭉 보여주셨는데 너무

과하지 않고 결혼하는 신부에 맞게

스타일이 화사하니 너무 예뻤습니다!

 

한복대여점을 정말 잘 선택했다고 생각한게

어떤 걸 원하는지 정확하게 파악하시는 거예요

그리고 디자인도 그만큼 다양하게 있어서

바로바로 추천해 주셔서 정말 좋았습니다

 

지인이 너무 만족했다면서 추천해 줬었는데

너무 잘 선택하게 된 것 같아요~

신랑도 배자가 너무 멋있다고 한복을

선택한 거 보면.. 정말 말 다했죠!!

 

 

 

그렇게 제 한복을 선택하면서 어울리는

남성한복을 딱 코디해서 보여주시는데

신랑도 은근히 좋아하는 눈치였어요

 

한복이 전반적으로 깔끔하기도 하고

배자 한복 스타일이 딱 불편하지 않고

디자인도 멋있어서 선택을 한 것 같습니다

 

일단 저와 함께 디자인을 맞춰가면서

한복을 선택했고 어떻게 보여지는지

확인하기 위해서 피팅까지 했어요!

 

피팅을 딱 하고 한복을 구경하는데

그냥 구경했던 느낌과는 다르게

더 멋있고 예쁜 모습을 볼 수 있었습니다

 

입어보는 거랑 차이가 많이 난다고

하던데 이렇게 예쁠 줄은 몰랐어요

굉장히 고급스러웠고 품격있었습니다

 

예랑이도 생각했던 것보다 멋있고

잘어울렸고 저한테도 너무 잘어울린다고

얘기해 줬는데 너무 기분좋았어요

 

생각보다 매력이 있는 한복이 배자였습니다

처음에는 왜 저 디자인을 계속 고집하는지

의문이 들었었는데 보면 볼수록 매력있고

멋있는 의상이더라구요 ㅎㅎ!!!

 

 

 

최종적으로 디자인 한번 쓱 보고 나서

예랑이는 남성한복을 결정했어요

저와는 정말 정반대 성격이랍니다

 

저는 여태까지 봤던 한복들을 다시

한번 쭉 보고 고민도 하고

생각하고 천천히 결정을 하는데

예랑이는 이 배자가 너무 마음에

든다면서 바로 대여를 했어요

 

일단 그렇게 원하는 디자인을 선택했고

다음에는 함께 대여되는 서비스품목들이

있어서 신발, 여러가지 소품들을 사이즈에

맞게 보여주시고 함께 대여를 했습니다

 

정말 처음부터 끝까지 친절하게 해주신

직원분께 얼마나 감사드리는지

한복도 다양하게 보여주셔서 고생하셨는데

끊임없이 설명해 주셔서 정말 감사드렸어요

 

보통 남성한복은 디자인이 제한적인데

배자 한가지 종류인데도 불구하고

디자인, 색상이 다양해서 좋았습니다!

 

 

 

아무튼 예랑이도 반하게 되었던

신랑한복 너무 추천해 드리고 싶어요

원래는 생각에도 없었는데 그 누구보다

열심히 구경했던 예랑이ㅋㅋㅋㅋ!!!!

 

한복 디자인이 고급스러워서 준비안하면

후회할 것 같다면서 얘기를 하더라구요

그래도 깔끔하게 제가 입을 여성한복

또 신랑이 입을 남성한복을 선택할 수 있어서

너무 다행, 감동이었고 또 다음에

기회가 된다면 돌잔치때도 한복을
준비하고 싶다 라는 생각까지 하게 되었습니다

 

아직 결혼준비도 끝마치지 않았는데 말이죠!

디자인도 깔끔했고 퀄리티도 좋았고

특히 배자는 더 더 멋있어서 좋았어요

 

여러분들께서도 결혼한복 준비때문에

고민, 걱정 많으실 텐데 한복집에서

상담 한번 받아보시면 진짜 한번에

싹 해결이 되니깐 절대 걱정하지 마시고

방문해서 상담하는 것 추천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