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꽃선비의 한복/신랑신부한복

빅사이즈한복대여 내뜻대로 완벽하게

 

결혼준비하면서 항상 스트레스였던

사이즈고민, 드레스도 그렇고

이번에 준비하는 한복도 그렇고

처음 알아보는게 정말 힘들었어요

 

제가 살집이 좀 있는 편이라 그냥

기성있는 사이즈는 못입어서

사이즈가 다양한 곳이 있는 곳에서

한복대여를 하고 싶었는데 찾기가

굉장히 어렵고 또 많지 않았답니다

 

그래서 진짜 찾다찾다 없어서

빅사이즈한복대여로 준비하지 않고

맞춤으로 준비해야 하나 싶었는데

그때 딱 알게 되었던 한복집이 있었어요

 

베*한복이라는 곳이었는데 저희

동네와도 차로 가면 굉장히 가까웠고

최근에 이전을 해서 건물도 깔끔하고

건물 내부에 있는 한복도 다양하니

많이 있다고 해서 가보려고 하고 있습니다

 

일단은 미리 전화로 해서 빅사이즈한복이

다양하게 있는지 확인부터 했고

사이즈 다양하게 있으니 구경해 보라고

하셔서 예약을 하고 가게 되었어요!

 

 

 

방문했을때 깔끔한 외관과 눈에 띄는 간판이

보여서 금방 찾을 수 있었답니다!

그렇게 신랑과 함께 차를 타고 방문했고

들어가서 한복들이 얼마나 다양하게

있는지 확인했는데 정말 많이 있었어요

 

셀 수 없을 만큼 다양하게 있었는데

저고리들은 예쁘게 정리되어 접혀져

있었고 치마나 남자한복들은 가지런하게

걸어져 있었는데 굉장히 깔끔해 보였답니다!

 

정말 한복들이 다양하게 많았는데

디자인도 여성스러운 것부터 시작해서

전통적인 느낌의 고급스러운 한복,

그리고 디자인이 참신한 퓨전한복들까지

다양하고 많은 종류의 디자인이 있었어요

 

직원분께 빅사이즈한복대여를 알아본다고

말씀드렸고 그렇게 직원분께서 한복을

가져오셔서 추천을 해주셨습니다!

 

일단 한복들을 보는데 제가 구경하는

모든 디자인 다 빅사이즈한복으로

입을 수 있는지 여쭤봤는데 다 입을 수

있다고 말씀을 해주셨을 때 얼마나 기쁘던지요..!!

 

 

 

그렇게 안심을 하고 한복을 구경했어요

여러가지 디자인을 최대한 많이

구경했고 그리고 직원분께 요청한건

제일 슬림해 보일 수 있는 디자인을
위주로 보여달라고 말씀드렸더니 여러가지

디자인들을 쭉 보여주셨습니다!

 

화사한 컬러도 있고 조금은 무드있는

톤다운 된 컬러도 많이 있었는데

둘 다 마음에 들었지만 제 스타일은

조금은 느낌있고 고급스러운 스타일이었어요

 

그래서 그런 디자인을 위주로 직원분께서

빅사이즈한복을 보여주셨고

이 모든 디자인을 한복대여로 입을 수 있다는

생각에 너무 기쁘고 들떠있는 마음으로

한복을 구경했답니다!!!

 

정말 다양한 스타일이 많이 있어서

저고리를 먼저 고르고 시작을 했는데도

예쁜 한복들이 줄줄이 나오니까..

좀처럼 빨리 한복을 셀렉하기 어려웠어요

 

보면 볼수록 매력있는 한복들

제 스타일의 한복들이 참 많이 있었습니다

정말 이런 곳을 지금에서야 알게되다니

너무 기쁘고 행복했어요!

완벽한 빅사이즈한복대여를 할 것 같았죠~~

 

 

 

그렇게 하나하나 디자인을 보고

딱 보고 느낌이 확 왔던 빅사이즈한복이

있어서 그 디자인으로 한번 입어본다고

말씀드렸고 한복입는 법부터 차례대로

알려주시면서 한복입기를 도와주셨어요

 

그렇게 저와 예랑이랑 같이 맞춰서
한복을 입어 봤는데 당장이라도

이 디자인으로 빅사이즈한복대여를

하고 싶었지만 그 욕망을 조금

수그러 뜨리고~ 조금 더 다양한

디자인을 구경하자고 마음먹었답니다

 

그렇게 하나하나 구경을 하는데

전에 입어 봤던 빅사이즈한복이

계속 생각나고 예쁜 것 같아서

바로 그자리에서 한복대여를 계약했어요

 

예랑이는 뭔가 더 보고 싶은 눈치여서

일단 제 한복을 먼저 셀렉하고 난 뒤에

신랑한복을 더 구경을 했답니다!!

 

정말 좋았던 건 결혼하는 신랑, 신부에

맞춰서 디자인이 커플느낌이 참 많았고

트렌디한 의상들이 굉장히 많았어요~

사실 사이즈만 맞으면 입어야지 라는

생각으로 가게 되었던 건데 퀄리티가

상당해서 더 좋았던 곳이었답니다!

 

 

 

한복도 한복이지만 너무나도 친절하신

직원분께서도 너무 감사드려요

퀄리티도 좋았고 저에게 어울리는

빅사이즈한복으로 조금 더 슬림해 보일

수 있는 디자인을 다양하게 많이

찾아주시면서 비교해 주셨던게 정말 좋았습니다

 

친절함 덕분에 예쁘고 멋있는 느낌으로

가장 잘어울리는 한복을 입을 수 있었어요

디자인도 너무 마음에 들지만 한복 색감이나

딱 맞는 사이즈로 입을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신랑이 입을 한복도 최종적으로

선택을 한 뒤에 그렇게 완벽하게

빅사이즈한복대여를 끝마치게 되었어요

 

그래도 포기하지 않고 열심히

한복대여를 알아 본 결과 예쁘고

멋진 한복집을 발견할 수 있었고

퀄리티도 좋고 사이즈도 딱 맞는

예쁜 한복을 입어 볼 수 있었습니다!

 

거기다 가격대도 사실 이런 한복대여는

비용이 많이 나갈 거라고 생각했었는데

추가 비용 없이 깔끔하게 끝낼 수 있었어요~

 

 

 

결혼식에서 드레스보다 한복이 더

잘어울린다는 말을 들을 정도로

굉장히 고급스럽고 우아했던 한복

제가 선택했던 한복은 당의한복이었고

신랑이 골랐던 한복은 쾌자한복이었는데

둘 다 잘 어울리고 깔끔하게 입을 수 있었습니다

 

커플느낌이 나서 더 예뻤다고 주변에서

많이 칭찬해 주셨어용~~~

 

그래서 아주 만족스럽고 뿌듯한 한복준비를

그렇게 끝마칠 수 있었습니다!

빅사이즈한복도 예쁘고 슬림하게

입을 수 있고 예쁘게 커버해서 입을 수

있으니 전혀 걱정하지 마시고

사이즈 다양하게 많은 곳을 원하신다면

저는 베*한복 추천해 드리고 싶어요~

 

퀄리티도 정말 좋았고 빅사이즈한복대여

뿐 아니라 조금은 마른 체형의 분들께서도

입을 수 있는 사이즈가 다양해서

편하게 골라 보실 수 있을 겁니다!

 

저는 정말 완벽하게 한복을 입고

결혼식을 끝마칠 수 있었어요

주변 어르신들께서 칭찬 받은 것은

물론이고 주변 친구들과 지인들까지

너무 고급스럽다고 말씀해 주셔서

뿌듯하기도 하고 기뻤답니다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