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꽃선비의 한복/행복한 잔치한복

가족돌한복대여 원하는 것 이상으로 완벽했어요~

 

이번에 아이 돌을 기념해서 돌한복을

알아봤던 돌준맘이랍니다!!

주변에서 보면 돌끝맘들이 얼마나 부럽던지

준비할 것도 한두가지가 아니고

거기다 의상까지 준비를

해야하니 만만치 않았어요~

 

그래도 아이를 위한 첫생일 완벽하고

조금은 특별하게 꾸며보자 해서

준비했던 가족돌한복대여 아이 혼자

한복을 입는 것보다는 가족이 함께

한복을 입는게 더 의미있고 뜻깊을 것 같아서

그렇게 가족한복을 입게 되었습니다!

 

일단 저나 신랑은 결혼할때 한복대여를

전혀 알아보지 않아서 고민을 많이

했었는데 다행히 맘카페나 여러가지

사이트에서 어디가 한복이 예쁘고

깔끔한지 또 어떤 곳이 제 취향에

맞는지 확인해 볼 수 있었고 그렇게

가족한복대여를 했어요~~

 

처음에는 어려울 줄 알았는데 생각보다

그렇게 어려운 문제가 아니었고

제가 겁을 먹었던 것이었습니당

 

그렇게 제 스타일에 가장 잘맞는 곳을

선택했고 돌한복대여를 준비하러

가족과 함께 방문했어요

 

 

 

아이의 컨디션을 최상으로 맞춰서

낮잠도 미리 재우고 그렇게

한복집을 방문했습니다!!

 

일단 매장안에 전시되어 있는 한복들을

봤는데 굉장히 세련됐더라구요~

색감도 그렇고 디자인도 깔끔한게

너무 마음에 들었습니다!

 

저희는 아이 돌 기념 가족돌한복대여를
준비하러 왔다고 말씀을 드렸고

그렇게 상담실로 안내를 해주셨어요

 

다양한 한복들이 많이 있었는데

하나같이 고급스럽고 멋있었습니다!

색감도 그렇고 커플한복들이 저는

눈에 확 띄더라구요~ 그래서

가족한복대여는 커플느낌으로

준비해야 겠다 생각을 했고

그렇게 디자인을 훑어 봤습니다

 

그리고 취향에 맞는 돌한복을

몇가지 봤고 그 디자인을 토대로

직원분께서 다른 스타일로

다양하게 추천을 해주셨어요~

 

 

 

오래되고 유명한 한복집은 확실히

다르긴 다르더라구요~

한복을 추천해 주시는 센스부터가

정말 남달랐고 디자인도 깔끔하게

추천을 해주셔서 정말 감동했습니다

 

아이와 저, 남편 모두 다 잘어울리는

돌한복대여를 할 수 있을 것 같은 느낌?

그런 느낌이 확 확 들었어요

 

색감도 그렇고 디자인이 예전

한복과는 비교될 정도로 고급스러웠습니다

저는 그런 느낌들이 정말 좋았어요

 

분위기도 화사한 느낌도 고급스럽고

은은한 느낌도 동시에 느낄 수 있는

매력이 넘치는 가족한복이 많았습니다

 

일단 여러가지 한복들을 구경하면서

어떤 돌한복이 더 잘어울릴지

생각을 하면서 디자인을 유심히 살펴봤어요

 

 다양한 한복들을 보면서 직원분께서

저희가족에게테 더 잘맞는

가족돌한복을 맞춰주셨습니다

 

완벽하게 가족돌한복대여를

준비할 수 있었던건

직원분의 덕분이었어요

 

 

 

직원분께서 하나하나 가족한복을

보여주셨고 많은 양의 한복들을

보여주시면서 번거로울텐데 세심한

배려들이 눈에 너무 띄었어요

 

그리고 한결같이 친절하게 응대해 주셔서

예쁘게 가족돌한복대여를 할 수 있었습니다

 

직원분의 감각도 정말 중요한 것 같아요

직원분의 역량에 따라 정말 가족한복도

고급스러운지 촌스러운지 판단되는 것 같아요

 

배색을 잘못하면 한복이 굉장히 촌스러운

경우도 있다고 하더라구요!!

근데 이 곳은 그런 건 일절 절대 없었습니다

 

그래서 마음 놓고 예쁘게 한복을 골랐어요

색감도 그렇고 요즘 분위기와 너무

잘맞아 떨어지고 돌한복을 준비하는

내내 미소가 끊이지 않았습니다

 

아무튼 다양한 한복들을 보고 난 뒤에

어떤 한복으로 할지 정말 고민이 많았어요

아이도 다행히 컨디션이 좋아서

오랫동안 가족돌한복을 구경할 수 있었습니다

 

 

 

커플한복은 아니지만 다른 디자인도

궁금해서 다른 느낌의 돌한복을 봤는데

굉장히 고급스럽고 우아했습니다

 

역시 돌잔치에서는 전통느낌이

가장 예쁘지 하면서 결국에는

전통한복으로 가족돌한복대여를 했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원래 계획은 커플한복이었지만

각자 개성을 살려서 입는 돌한복도

잘어울리고 너무 예뻤습니다!!

 

피팅을 해봤는데 역시나 고급스럽고

우아한 게 넘 마음에 들었어요

아이도 혹시나 될까 피팅을 해봤는데

잘입어서 너무 다행.. !! 사이즈까지

확인을 하고 완벽하게 돌가족한복을

준비할 수 있었습니다

 

직원분께서 상담시작부터 한복을

반납할 때까지 끝까지 배려해 주시고

친절하게 해주셨어요ㅠㅠㅠ

 

 

 

가족돌한복대여로 이렇게 예쁜 돌사진도

남기게 됐고 좋은 추억을 쌓았어요

언제봐도 너무 고급스럽고 우아해서

너무 마음에 들었습니다!!!

 

색감도 그렇고 한복안에 들어간

디자인 하나까지 정말 완벽했어요

고민했던 돌한복 걱정 한복대여로

깔끔하게 끝마치게 됐습니다

 

디자인도 마음에 들지만 한복

대여인데도 불구하고 사이즈가

다양하고 많았던 점과 퀄리티가

대여인데도 너무 고급스럽고 좋았던 것

모두 다 완벽했어용

 

처음에는 어려운 줄로만 알았는데

가족한복대여 어렵지 않았습니다

쉽고 간편하게 돌한복대여를 준비할

수 있었고 다음에 둘째생기면

또 같은 한복집을 방문하지 않을까 생각이 들어요

 

 

 

제가 방문했던 한복집인 ㅂㅌ한복집

수원점은 이번에 새롭게 이전오픈을

한다고 해요!! 정상영업은 1월 6일까지만

하고 8일부터는 새로운 한복집으로

영업을 하고 있으니 유의해서 한복준비

해보시면 좋을 것 같아요~~~

 

아이한복, 가족한복, 그리고 결혼한복까지

종류별로 디자인별로 다양하게 있으니

잘 참고해 보셔서 예쁜 한복준비해 보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