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꽃선비의 한복/신랑신부한복

레이스한복 원하는 디자인 선픽

 

수많은 한복을 구경하면서 한복은

레이스느낌으로 준비하고 싶다고

생각했어요~ 처음에 한복을 찾아보면서

전통한복밖에 없다고 생각을 했었는데

정말 종류나 디자인이 많이 있었습니다

 

많고 많은 한복의 종류중에서도 저는

레이스한복에 정말 푹 빠졌어요

다른 한복도 품위있고 예뻤지만

제 눈에는 레이스한복이 가장

예쁘고 고급스럽다고 생각했습니다

 

그래서 일단 제가 원하는 느낌이

있는지 확인해 보려고 다양하게

찾아봤고 다양한 한복집들이 많이

있었는데 어떤게 좋을까 밤새

고민을 하다가 최종적으로 선택을 했어요

 

한복으로는 유명한 한복집이고

인기가 어마어마하다고 들었답니다

친구들에게 물어봤는데 어떤 한복집을

가는게 좋겠냐고 물어봤었는데

그 곳 가면 절대 후회없을 거라고 하더라구요

 

그래서 예약을 하고 방문했습니다

일단은 구경만 하러 간거니

친구랑 같이 구경하고 2차로 

예랑이랑 방문을 해야겠다 생각하고 갔어요

 

 

 

매장에 들어갔을 때의 규모는 정말

상상했던 것 이상으로 크고 멋있었어요

실물이 더 나은 건물이랄까요...!!

 

세련됨과 동시에 고급스러웠습니다

그렇게 매장안으로 들어갔고

일단 레이스한복을 보여달라고

말씀을 드렸어요~ 다양한 디자인을

가져오셨는데 굉장히 신기했습니다

 

종류도 디자인도 다양하지만

어느 부위에 있는지에 따라서도

각양각색이더라구요~~

 

소매부분에만 레이스로 된 한복도

있었고 저고리, 치마에 따라서도

부분마다 다르게 레이스가 들어가

있어서 다양한 종류가 있어서

너무 마음에 들었습니다!!

 

사실 어떤 디자인이 있는지

모르니 종류가 다양하면 할수록

저한테는 더 좋은거죠

 

거기다 그때는 아예 대여를 해야겠다고

생각을 해놓은 것이 아니고

구경만 하겠다고 생각을 해서

일단은 어떤 디자인이 있는지 구경했어요

 

 

 

수많은 레이스한복들을 구경하면서

특히나 눈에 들어왔던 디자인이

한가지 정도 있었어요~

 

그런 바로 치마 에 레이스가 들어간

디자인~~~ 이었습니다

저는 뭔가 입었을때 깔끔하고

예쁠 것 같은 느낌을 딱 느꼈어요

 

안그래도 직원분께서 꽤나

많이 입는 인기있는 치마디자인

이라고 말씀해 주시면서 여러

설명들을 해주시는데 그에 어울리는

저고리들을 배색해 주시면서

여러가지 한복들을 구경했습니다

 

정말 배색할 수 있는 한복도

정말 다양하고 어떤 색의

저고리냐의 따라서도 정말

다른 분위기를 내포하고 있어서

신기하기도 하고 정말 마음같았으면

다 입어보고 싶은 느낌이 들었어요

 

그렇게 여러가지 배색을 하면서

어떤 한복을 입으면 잘어울릴 수 

있는지 찾았고 그거에 맞춰서

직원분께서도 열심히 찾아주셨답니다!

 

 

 

다양한 한복들을 구경하면서

저고리도 레이스느낌이 다양하게

있어서 구경을 했는데 정말

또 다른 느낌이 있더라구요......

 

어떻게 이렇게 다른 느낌을 줄 수 있는지

다양하게 있어서 어떤 디자인으로

골라야 할 지 고민이 되는??

그래도 시간은 충분하게 있으니

여러가지 직접 봤던 한복들을 참고해서

레이스한복을 대여해 볼 예정입니다

 

정말 중요한 행사인 결혼식한복이니

조금 더 신경을 쓰고 미리

준비를 하게 되는 것 같아요

 

일단 쓱 구경을 하면서 너무 제가

입을 한복만 구경한게 아닐까

아차싶을때 직원분께서 걱정하지

말라고 말씀하시면서 커플디자인을

딱 꺼내오셨답니다....

 

왕 정말 그 한복들을 봤던 소감은

말로 표현할 수 없었어요~

 

 

 

같이 봐도 정말 고급스럽고 예쁜데

각자 봐도 개성을 살리면서 너무

멋있고 완벽한 거 있죠???

정말 그 자리에서 바로 계약을

하고 싶었지만 아쉽게도 신랑에게

의견을 묻지 않아서 그래도....

허허허허허 가계약을 해 버렸습니다

 

그래도 결혼준비는 전폭적으로 제가

준비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조력자

예랑이라서 의견차이는 없을 것 같아요

 

뿌듯하게 한복을 고를 수 있고

레이스한복 뿐 아니라 멋있는

신랑한복도 함께 준비할 수 있다는 것

솔직히 예랑이가 입을 수 있는

한복이 다양하게 없었다면 저는

다른 곳을 알아 봤을 거예요~

 

근데 다양하고 종류, 디자인,색감까지

다양하게 있어서 너무 뿌듯했답니다

근데 제가 뭐 물어보지 않아도

예랑이도 분명 마음에 든다고 말할 수 

있을 정도로 한복 종류가 많아요

 

그래서 어떤 스타일을 원해도 웬만해서는

다 있다고 자부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처음 한복을 구경했을때 고민이 많았는데

친구가 추천해 준 곳으로 방문해서

그런 고민들은 정말 싹 날려버릴 수 있었어요

 

그래도 정말 다행이었습니다

친구에게 많은 도움을 받고 가용!!

그래서 모처럼 친구에게 밥한끼를 사삭

하고 기분좋게 마무리를 했습니다

 

그래도 결혼한 친구들이 정보도

많이 알려주고 격려도 해 준 덕분에

결혼준비도 어려움없이 즐겁게

하고 있는 중이에요~~

 

갔다오고 나서 예랑이에게 사진을

쭉 보여주니 괜찮다면서 멋있다고

같이 가서 한복 한번 보자고 하더라구요

 

그리고 추가적으로 레이스한복도

너무 잘어울릴 것 같다고~~얘기해 주더군뇨!

 

속으로 정말 다행이라고 생각했습니다

그렇게 날짜를 다시 잡고 가야겠다고

생각을 했는데 매장이 이전오픈을 한다고 하더라구요

전에도 잠시 이전오픈을 한다고 말씀은

해주셨는데 그냥 넘어가듯 지나가듯 들었었는데

진짜로 이전을 해서 하마터면 큰일 날 뻔 했습니다!!

 

 

 

 

2020년 1월 8일부로 새로운 위치인

경기도 수원시 영통구 영통로103

뉴엘지프라자 5층으로 위치가 바뀌었으니

잘 참고해서 위치확인하시고 방문해 보세요

 

절대 후회하지 않을 가장 멋있고 아름다운

레이스한복, 신랑한복을 준비해 

보실 수 있을 겁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