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꽃선비의 한복/신랑신부한복

커플한복대여 내가 가장 추천하는 곳!

 

이번에 웨딩한복을 예랑이와 함께

알아보고 있답니다~ 처음에는

재미있게 구경을 하고 했는데

한복집이 좀 많아야쥬... 그렇게 구경을

하다가 어디로 선택을 할까 고민하는데

딱 눈에 들어왔던 한복이 있었습니다

 

커플한복이었는데 너무 예쁘고 멋있더라구요

웨딩화보 같았는데 한복을 입고

찍었는데 너무 멋있어서 바로 그럼

커플한복대여로 준비를 해봐야 겠다 했고

사진속에 있는 한복집을 찾았습니다!!!!

 

바로 상담예약을 했고 예랑이와

시간을 맞춰서 한복집으로 갔어요

차로 방문을 할 수 있어서 편리했고

교통도 편리하고 역과도 가까워서

쉽게 찾을 수 있겠더라구요

 

저희는 한복대여로 알아 보는 거였는데

제가 방문했던 한복집은 맞춤, 대여

모두 다 하기 때문에 혹시나 맞춤할까

대여할까 고민하시는 분들께서는

이 곳 한번 참고해 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아무튼 그렇게 매장안으로 들어갔고

직원분께 한복을 구경하러 갔어용

 

 

 

일단 직원분께서 차를 내주시고

상담을 시작하게 됐습니다

제가 처음에 보고 놀랐던 한복

웨딩사진을 보여드렸고 혹시 그

디자인이 있는지 바로 다이렉트롴ㅋㅋ

물어 봤는데 다행히 있어서 그렇게

직접 한복을 영접하게 되었어융!!!!!

 

직접 보니 한복이 더 고급스럽고

우아한 느낌 저고리에 들어간 문양이며

한복치마에 들어간 예쁜 레이스느낌이며

딱 결혼할때 이건 입어야 해! 하는 느낌

날 입어주세요~ 하는 듯한 분위기였습니다

 

저는 일단은 이 곳에서 한복대여를

할 생각이었고 피팅을 해본다고 말씀드렸어요

정말 드디어 제가 원하고 원했던 커플한복을

눈으로 직접 볼 수 있는 기회!!!!!

 

일단 사이즈를 확인해서 맞는 디자인으로

한복을 가져오셨습니다 엄청나게

떨리고 긴장되는 순간 입어보고

바로 커플한복대여를 해야겠다 싶었어요

 

그렇게 입어 봤는데.. 와우와우와우

보는 것과는 또 다른 색다름이 있었습니다

 

 

 

진짜 딱 제가 생각했던 커플한복이었고

느낌도 너무 예쁘고 멋있었습니다

 

제가 그 디자인만 구경하는 바람에

다른 디자인을 못봤는데 그래도

바로 그 디자인으로 커플한복대여를

하는 것보다 조금 더 디자인을 구경하고

생각도 좀 해보고 결정하는게 좋을

것 같다는 예랑이의 말에ㅋㅋㅋㅋㅋ

다시 이성을 찾고 다른 한복들을 구경했어요

 

일단은 직원분께서 인기있는 예랑,예신에게

인기있는 디자인이 뭐가 있는지 쭉

한번씩 보여주셨고 그렇게 하나둘씩

구경을 하기 시작했습니다!

 

이 곳은 아예 신랑, 신부가 커플로

입을 수 있도록 디자인이 아예

맞춰서 준비가 되어 있더라구요

그 점이 정말 좋았습니다~

 

비슷한 느낌들도 많았지만 달라도

전혀 어색하지 않고 잘어울리는

디자인이 많이 있어서 부담없이

고를 수 있을 것 같았어요!

 

 

 

그렇게 다양한 커플한복들을

구경하면서 어떤 디자인이 있나

살펴보고 직원분께서 저와 예랑이에게

어울릴 수 있는 한복들을 특별히

따로 찾아서 보여주셨습니다!

 

처음 볼때부터 이 디자인이 너무

잘어울릴 것 같았다며 한복을

보여주셨는데 와웅... 너무 멋있고

고급스러운 느낌이었어요 이게

진짜 한복대여로 입어볼 수 있는

디자인인가 의심이 갈 정도...???

정말 맞춤이라고 해도 믿을 만큼

퀄리티가 굉장했답니다

 

진짜 이 디자인도 안입어보면

분명 후회할 것이 뻔하다 생각했고

그렇게 직원분께 말씀을 드렸고

피팅을 해봤는데 착용감이며

핏감이며 예술이었어요ㅠㅠㅠ

 

하... 정말 예쁜 한복들이 도대체

왜이렇게 다양하고 많은지

구경하면 할수록 예쁘고

멋있는 한복들이 많아서 너무

기쁘고 행복했답니다

 

일단은 그 디자인도 후보로 두고

더 예쁜 한복들이 없는지

더 찾아보기로 했고 다른 디자인을

보고 최종적으로 커플한복대여를 하자했어요

 

 

 

그렇게 딱 마지막으로 더 예쁜 한복은

없는지 말씀을 드렸고 그렇게 직원분께서

다른 한복을 추천해 주셨는데

진짜 직원분 센스갑..ㅠㅠ 정말 감사드렸어요

 

제 스타일을 딱 파악하신 것 같았습니다

정말 제 취향과 예랑이 취향에 맞게

딱 한복을 추천해 주셨는데 너무 완벽했어요

 

그렇게 구경했던 세가지 한복들 중

한가지를 선택해야 하는 상황에 봉착했는데

진짜 힘들고 어려운 결정이었습니다

 

진짜 마음만 같았으면 전부 다

커플한복대여로 해서 입어 보는 건데

아쉽지만 한 디자인만 선택해야 하는 상황...

선택하기 너무 어려웠어요

 

그래도 결국 저와 예랑이가 가장

마음에 들어했었던 디자인으로

커플한복을 셀렉하게 되었습니다!

 

 

 

정말 구경했던 모든 한복들이 고급스럽고

우아해서 정말 많이 놀랐어요

이렇게까지 고급스러운 의상이 어디

있을까 싶을 정도였으니깐유!!!

 

그만큼 저는 개인적으로 너무 만족했던

한복의상이었습니다 한복대여와

같이 할 때 소품들도 함께

스타일링을 할 수 있도록 대여를

해주셨는데 제 감성에 딱 맞춰서

한복대여를 해주셔서 더 더 멋있고

아름답게 한복 스타일링을 할 수 있었습니다

 

저는 너무나 강추드리고 싶은 한복집이에요

한복을 입을때 또 결혼할때까지

여러가지 팁들도 주셨고 친절하게

응대를 해주셔서 너무 감동했었습니다

 

여러분도 분명 감동하실거예요

직접 하나하나 디자인을 보여주시면서

배색, 스타일링을 도와주셨는데

어쩜 취향을 이렇게 잘 파악하시는지

알고 봤더니 한복대여만 오랫동안

이 일에 종사하셨던 분이셨답니다

 

아무튼 감동과 행복이 넘쳐났던 한복준비

완벽한 커플한복대여를 준비했어요

 

 

 

제가 갔던 한복대여점은 수원쪽에도

있었는데 이번에 이전을 한 것 같더라구요

혹시나 수원쪽에 있는 한복대여점을

찾는 분들께서는 주소 잘 확인해서

차질없이 예쁘게 준비하셨음 좋겠습니다

 

주소는 수원시 영통구 영통로 103

뉴엘지프라자 5층이니 꼭 꼭 기억해

두시고 완벽한 한복을 준비해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