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꽃선비의 한복/행복한 잔치한복

언니 결혼식한복 정성스럽게 또 고급스럽게

 

제가 언니보다 조금 빨리 결혼을

했었는데 언니가 이번에 결혼식을

하게 되어 한복을 알아보게 되었습니다

 

아이가 있어서 그런지 살이 부쩍

많이 쪘었는데 한복을 입는 것이 오히려

더 좋은 건가 싶기도 하면서 한복이

조금 불편하지는 않을까 걱정을 했어요

 

그래도 언니 결혼식한복은 꼭

입어야 했기 때문에 한복대여점을

하나둘씩 열심히 찾았습니다!

 

그냥 동네 아무곳에서 할까도 생각

하다가 그래도 언니 결혼식에서

아무 한복이나 입으면 안될 것 같아서

친정엄마가 혼주한복으로 준비하셨던

곳으로 결혼식한복을 입어보기로

결정을 하게 되었어요~~

 

처음에는 별로 탐탁치 않았지만

언니도 그렇게 하라고 권유했고

엄마도 그렇게 말씀을 하시니

준비해야 겠다고 생각을 했습니다!

 

그렇게 상담날짜는 빠르게 잡았고

식이 얼마 남지 않은 상태에서

한복을 보러 갔던 것이기 때문에

엄청난 긴장을 하고 방문을 했어요

 

 

 

미리 준비를 할 걸 조급하기도

하고 뭔가 엄청난 압박(?)이 있었어요

 

편하게 고르고 했으면 좋았을 것을

일이 닥치면 하는 스타일이라서..ㅠㅠ

마음에 드는 한복디자인이 없으면 어쩌나

고민도 했지만 사진으로 봤을때 전체적인

결혼식한복은 고급스럽고 우아해서

그렇게 큰 걱정은 안하고 갔습니다!

 

또 언니가 아주 자랑스럽게 한복은

절대 후회 안할 거라면서 유명한 곳이니 

예쁘게 잘 골라보라고 말을 하더라구요

 

아무튼 그렇게 기대를 잔뜩하고 예약날에

맞춰서 매장안으로 방문을 했습니다

매장 규모는 어마어마했었어요~

 

크기도 크고 안으로 들어가 보니 한복

종류도 많고 디자인도 다양하게 있었습니다

일단은 언니 결혼식한복을 알아보러

왔다고 말씀을 드렸고 언니분 동생이냐고

말씀을 하셔서 간단하게 얘기를 나누면서

상담실 안으로 들어갔어요~

 

 

 

직원분께서는 굉장히 상냥하셨고

말씀도 재미있고 즐겁게 잘하시더라구요

상담받는 동안 즐겁고 유쾌하게

결혼식한복 대여를 했었던 것 같습니다

 

그렇게 자리에 앉았고 혹시 보고

온 한복들이 있냐고 여쭤보셨고

없다고 말씀을 드리니 태블릿에 있는

사진들을 쭉 보여주시면서 설명을 해주셨어요

 

언니 결혼식한복으로 많이 입었던

한복 디자인부터 다양하게 여러

스타일로 보여주시면서 한복을

선택할 수 있도록 도와주셨습니다!

 

다양하게 많은 스타일이 있었는데

그중에서 마음에 든 결혼한복 

스타일이 있어서 그 한복을 보여달라고

말씀을 드렸고 직접 가져오셔서

한복을 보여주셨는데 너무 멋있었어요

 

색감도 세련되고 디자인도

우아한 것이 너무 고급졌습니다

하객의상으로 많이 입는 의상이고

여러가지 설명을 해주시는데

너무 마음에 들었던 디자인이었어요

 

그렇게 다양한 디자인을 구경하면서

더 잘어울리고 멋있는 한복은

없는지 같이 살펴봤습니다!!

 

 

 

그렇게 직원분께서 하나씩 배색을

달리해서 결혼식한복을 보여주셨는데

색감과 디자인에 따라서 한복 느낌이

전혀 달라지는데 너무 신기하고 재밌었어요

 

분위기도 조금씩 다르고 구경하는

재미가 은근 있더라구요!

그렇게 해서 오랫동안 구경을 했습니다

 

그렇게 쭉 구경을 한 뒤에 어떤

한복이 가장 잘어울릴지 감이

안왔고 그렇게 결국은 직원분께

어울릴만한 결혼한복을 추천받았어요

 

정말 예쁜 언니 결혼식한복이 많았는데

딱 추천해 주시는 디자인을 보면서

꽂혔던 한복이 있어서 그 한복을

한번 피팅해 본다고 말씀을 드렸고

직원분께서 간단하게 치수를 재고

나서 피팅할 수 있도록 도와주겠다고

말씀을 해주셨고 딱 맞는 디자인의

한복을 가져오셨습니다~~

 

정말 이 디자인으로 준비를 해야겠다

반드시 이 언니결혼식한복대여를

해야겠다 생각이 들었을 정도였어요!

 

 

 

 

그 정도로 한복색감이며 디자인이며

다 저를 위해 만들어 진 한복처럼

굉장히 고급스럽고 우아했답니다!

 

입었을 때 착용감도 굉장히 편안했고

슬림해 보이는 것도 너무 좋았고

옷태가 확 살더라구요~~

 

그게 정말 확실히 마음에 들었던

부분이었습니다 그렇게 여러가지

한복을 구경하는 것보다는 지금

이 디자인으로 준비하는 것이 좋을

것 같아서 그 디자인으로

언니결혼식한복대여를 결정했습니다

 

일단은 사이즈를 다시 한번 확인을 하셨고

치수에 맞는 한복을 가져와서 확인후

신발 사이즈와 어울리는 노리개를

선택하고 최종적으로 점검하고 나서

언니 결혼식한복 준비 끝! 했어요

 

퀄리티도 퀄리티고 디자인도 참신한게

참 멋있는 디자인이 많이 있었습니다

그리고 금액대까지 만족을 시킬 수 있었고

퀄리티에 비하면 정말 저렴한 가격이었어요

 

색감도 얼마나 예쁘고 멋있던지

대여라고는 믿기지 않을 색감, 디자인이었습니다

 

 

 

언니가 어떤 한복 준비했냐고 구경해

보자고 해서 준비했던 사진을 딱 보여줬는데

너무 고급스럽게 잘 준비한 것 같다며

신경많이 썼다고 칭찬을 엄청 하더라구요

 

그래도 언니 결혼식인데 정성스럽게

고급스러운 한복을 준비하는게 맞는

것 같다고 얘기를 하니 감동하는 모습을

볼 수 있었습니다ㅋㅋㅋㅋㅋㅋ

 

미리 준비를 안했지만 정말 그 누구보다

완벽하고 퀄리티있게 언니결혼식한복을

준비할 수 있었던 것 같아요

 

일단 너무 뿌듯하고 만족스럽고

무엇보다 저한테 제일 잘어울릴 수 있는

디자인이 많아서 참 좋았습니다

 

신랑도 한복입은 모습이 생각보다

잘어울린다면서 예쁘다고 하더라구요

생각보다가 조금 걸리긴 하지만..^^

그래도 예쁘다고 정말~~ 간만에

듣는 말이니 이해를 했습니다!!

 

그래도 너무 뿌듯했어요~ 한번뿐인

언니결혼식에서 멋있게 입을 생각을

하니 사실 좀 많이 떨리기도 합니다

 

그래도 그만큼 멋있는

언니결혼식한복을 입었으니

떨리지 않게 잘 마무리 할 수 있을 것 같아요

 

 

 

제가 갔던 한복대여점은 지금은 이전되기 전

주소로 방문을 했었고 픽업은 이제

이전되고 나서 주소로 픽업을 해야하더라구요

 

그래서 혹시나 한복대여점을 방문하실때

주소 경기도 수원시 영통구 영통로 103 뉴엘지프라자 5층

절대 잊지 마시고 방문하실때 참고하십시오!!

 

저는 직원분께서 말씀을 해주셔서

그 위치로 픽업을 하기로 결정했습니다

아무튼 모두 예쁘고 멋있는 한복

준비하셨으면 좋겠어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