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꽃선비의 일본어

꽃선비의 일본어회화 공부 41탄~!!

 

와~ 오늘 너무 추운거 아닌가요..@.@

이제 바지 입기 전에 타이즈까지 껴서 입어야....

추워도 너무 춥습니다.

껴입어도 껴입어도 춥네요.

 

역시 이럴 때는 집에서

이불속으로 쏘옥~ 하고 들어가는 것이

가장 행복할 것 같네요~ㅋㅋ

 

 

오늘 공부해 볼 일본어회화는~

 

바로 얼마전 공부했던 호텔에 관련된

이야기입니다.

 

호텔에 들어가면 가장 기본적으로

이야기하게 되는, 그리고 호텔을 나올 때에도

가장 먼저 이야기하게 되는 그런 일본어회화!!

 

체크인 해주세요.

체크아웃 해주세요.

 

이 두가지를 배워볼거에요.

상당히 간단합니다.

아마 이 이야기를 보고 쉽다고

생각하셨을거에요.ㅋㅋ

 

그럼 바로 일본어회화 공부 시작해 봅시닷~!!!

 

 

 

 

 

 

チェックインお願いします。          체크인 부탁합니다.(해주세요)

チェックインおねがいします。

체      크인  오네가이 시마스.

 

 

チェックアウトお願いします。       체크아웃 부탁합니다.(해주세요)

チェックアウトおねがいします。

체     크 아우토 오네가이 시마스.

 

 

 

체크인, 체크아웃이 영어이기 때문에

이부분만 잘 기억하신다면 뒤에 붙은

お願いします。 는 쉽게 붙일 수 있으시죠??^^

 

 

상당히 간단한 표현이지만

호텔 들어갈 때 유용하게 쓰일 수 있는

일본어회화라고 생각을 했습니다.^^

 

열심히 우리 함께 공부해요~

 

 

チェックインできますか。     체크인 가능한가요?

체      크인   데끼마스까.

 

 

요 표현도 기억해두면 좋겠네요~ㅎㅎ

 

끝이 없는 일본어회화 공부~

언제 끝날지 모르겠지만 그 때까지

꽃선비와 함께하는 일본어회화 공부는 계속됩니다~ 쭈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