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꽃선비의 일본어

꽃선비의 일본어회화 공부 146탄~!!

날씨가 점점 좋아지고 있어요~

 

피크닉 나가고 싶은 마음이

굴뚝이네요. 텐트 가지고 한강에서

치킨이랑 맥주랑~ 하~

당장이라도 먹고 싶네요.ㅋㅋ

 

 

 

신나는 금요일에 함께 공부해 볼

일본어회화는~~

 

쌩얼...ㅋㅋㅋ

 

여성분들의 경우 쌩얼로

외출하기 힘들죠.^^;

그래서 아침 시간이 굉장히 바쁘다는..ㅎㅎ

 

썡얼에 관해 일본어회화를 한 번

시작해 볼까요~

 

 

 

 

 

 

 

すっぴん

쌩얼

 

 

1

朝から忙しかった??

아침부터 바빴어??

 

顔が。。。

얼굴이....

 

 

2

忙しくてすっぴんで出勤した。。。

바빠서 썡얼로 출근했어..

 

 

 

이런 일 허다하죠...ㅎㅎ

 

지하철이나 버스에서 화장을 하시는 분들도

아침에 바빠서~ 잠을 5분이라도 더 자기 위해~

화장을 미룬거죠. 맞나~^^;

 

 

여성분들은 화장 때문이라도

많이 힘드실 것 같아요.

어디를 나갈 때는 꼭 해야하니..

 

 

그래도 이뻐보이니까 하시는거겠죠??^^

 

미세먼지 항상 조심하시고,

즐겁고 신나는 불금 보내세요~

 

이상 꽃선비의 일본어회화 공부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