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꽃선비의 한복/신랑신부한복

웨딩사진촬영 요즘은 이런게 핫하다고 하더라구요!

 

이번에 웨딩사진촬영을 위해서

여러가지 업체들을 돌면서

웨딩사진 샘플사진들을 쭉 구경하면서

업체를 골랐는데 한복씬은 정말

필수로 있더라구요~

 

저희는 한복웨딩촬영은

생략하는게 좋지 않을까 해서

빼고 가기로 결정을 했는데 업체

웨딩사진 샘플들을 보니 그 생각을

바꿔야 할 것 같았고 그렇게 업체에서

 

상의를 해보니 한복씬을 요즘 많이

찍고 인기도 많다고 해서 그럼

한복대여로 준비를 하는 한이 있더라도

준비를 해야겠다고 생각했고 알아봤죠

 

한복대여점들이 정말 다양하고 많았어요!

사는 곳만 해도 정말 많았는데

어디를 선택해야 할 지 정말 어려웠습니다

 

그래서 최대한 저의 웨딩촬영 컨셉과

잘 맞는 한복을 찾았고 그렇게

찾은 결과 가장 잘 맞는 한복집이

있어서 상담 예약을 신청했고

날짜에 맞춰서 예랑이와 고고씽했어용~

 

 

 

 

매장도 가까웠고 주차하기에도 편해서

금방 도착해서 매장을 둘러 볼 수 있었어요

안에 들어가서 직원분께서 이름을

확인하셨고 그렇게 상담실로 고고씽.!!

 

다양한 한복들이 깔끔하게 정리되어

있었고 한복들도 예쁘게 디피되어

있었는데 당장이라도 입고 싶은

디자인들이 정말 많았습니다

 

진짜 웨딩사진촬영할때 입고 싶은

한복이 한가득이었어요~

구경하기도 전인데 말이죠ㅠㅠ

 

일단은 태블릿으로 어떤 한복들이

있는지 쭉 하나하나 살펴주셨습니다

이번에 나온 신상들을 처음으로

인기있는 한복들 그리고 직원분께서

추천해 주실 만한 디자인까지

쭉 한복들을 보면서 어떤 디자인이

있는지 훑어보는 식으로 했어요

 

정말 스타일이 다양하게 있고 한복도

색상별로 디자인별로 마지막으로

종류별로 다양하고 많이 있었답니다

 

진짜 웨딩사진찍을때 어떤 의상을

대여해야 하나 고민이 들 정도였어요

드레스를 입은 웨딩촬영보다

더 기대가 될 것 같은 느낌이었습니다!

 

 

 

 

일단은 많은 한복들을 보면서

제 취향에 맞는 컬러와 디자인을

선택해서 말씀을 드렸고 직원분께서는

한복들에 대해 간단한 특징이나

어떤 상황에 입으면 좋은지 말씀을

해주시니 이해도 잘되고 어떤 디자인을

입어야 할지 감이 오더라구요

 

그래서 직원분께서 말씀해 주신

정보들을 통해서 제가 입을 한복들을

골랐습니다 저는 원래 제 체형보다

조금 슬림해 보일 수 있고 화려한 듯

하면서도 차분해 보일 수 있는 

디자인을 원했고 그말씀을 들은

직원분께서는 바로 한복들을 

하나둘씩 추천을 해주셨습니다

 

차분한 톤의 한복을 보여주셨는데

정말 화려한 듯 우아해 보이고

너무 예쁘고 아름다운 한복이었어요

 

웨딩촬영을 바로 해도 정말 전혀

어색하지 않을 고급스러운 느낌의

웨딩한복이었답니다!!

 

바로 그 한복으로 대여를 하고 입어보고

싶었지만 그래도 여러가지 한복들을

비교하면서 웨딩사진촬영 의상을

고르는 게 좋겠다 싶어서 다른

디자인도 충분히 생각하고

구경하면서 한복들을 골랐어용~~

 

 

 

일단 여러가지 한복사진들을 보여주시고

배색도 함께 도와주시면서 한복들을

보면서 입고 싶다는 느낌이 들었고

직원분께서 사이즈를 확인하고 난 뒤에

한복들을 꺼내서 입을 수 있도록 도와주셨어요

 

어떻게 입는지 또 어떻게 해야지 슬림해

보일 수 있는지 한복입는 꿀팁들을

틈날때 마다 말씀을 해주셔서 넘 감사드렸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렇게 제가 선택했던 한복을 입고

나왔는데 색감도 그렇고 한복에 들어간

디자인이 너무 우아하고 멋있는 거 있죠

 

이런 스타일은 자칫하면 조금 무거울 수도

있겠다 싶었는데 그런 느낌은 하나도

없었고 너무 만족스럽게 웨딩촬영을

할 수 있겠다 싶었어요~~

 

그리고 한복에 대해서 안좋은 인식들이

많이 있었는데 그 중 착용감이

별로고 불편할 거라고 생각했는데

드레스보다 훨씬 품도 넓고 편안해서

웨딩사진촬영할때 여유있게 할 수 

있겠구나 생각이 딱 들었답니다

 

의상도 편안하고 뿐만 아니라

보이는 살들까지 커버가 되니

너무 만족스럽고 뿌듯하더라구용

그리고 한복의 선들이 너무 멋있었답니다!

 

 

 

 

그렇게 여러가지 한복들을 구경하고

오랜 시간동안 한복들을 보고 난 뒤에

저의 웨딩사진촬영때 입을 한복을

최종적으로 선택을 했어요~~

 

예랑이도 웨딩촬영때 입을 의상을

선택해야 했는데ㅋㅋㅋㅋ그래도

저보다는 훨씬 빨리 한복을 골랐답니다

 

제가 선택한 한복들과 느낌이

맞는 디자인들을 쭉 구경했고 사이즈

확인 후에 직접 입어보면서

비교를 해본 뒤에 최종 선택을 했어요

 

정말 잘어울리고 멋있는 한복으로

누가봐도 아 저 한복 고급스럽다

할 만한 디자인으로 선택을 했습니다

 

고르느라고 엄청나게 고생을 했어요

여성스러움이 가득한 신부한복과

품위있고 멋있는 신랑한복으로

가장 완벽한 웨딩사진촬영을 했답니다

 

소품들도 함께 대여를 한 뒤에

촬영을 했는데 웨딩사진을 보니

너무 만족스럽고 아름다운 웨딩촬영을

할 수 있었던 것 같아요~

 

직원분께서 하나하나 소품들을 챙겨주시면서

신경써주신 덕분인 것 같습니다ㅠ!

 

 

 

 

웨딩사진 너무 만족스럽고 행복해요

제가 원하는 느낌과 컨셉에 맞게

촬영을 할 수 있었고 기대한 것 이상으로

더 멋있고 예쁜 사진들을 찍을 수 있었습니다!

 

퀄리티는 엄청났고 완벽한 웨딩사진촬영을

확실히 한복이 드레스보다 여유있고

편안하게 사진을 찍을 수 있었어요

 

헬퍼이모님께서도 한복이 너무 예쁜 것

같다며 엄청난 칭찬을 해주시는데

정말 뿌듯하고 기뻤답니다!!!

 

여러분들께서도 웨딩촬영 의상 고민하신다

혹은 웨딩사진을 찍을 한복을 준비할까

말까 고민하신다면 진짜 꼭 준비해 보세요

 

저는 한복은 생각도 안했었는데 막상

준비해 보니 기대, 상상 이상으로

퀄리티 좋게 준비할 수 있었답니다!

너무 뿌듯하고 행복한 한복준비였어요

 

 

 

 

제가 방문했던 한복대여점은 맞춤도

함께 하고 지점도 여기저기 많이

있더라구요~ 그중에서도 수원쪽에

있는 곳이 이번에 이전을 했다고 합니다

 

혹시나 제 글을 보시고 찾아가시는

분이 계신다면 이전된 주소인

경기도 수원시 영통구 영통로 103

 

꼭 잊지 마시구 뉴엘지프라자 5층

이 곳으로 방문하시는 것!!!

잊지 마세용~~ 절대절대 착오없이

완벽하게 준비해 보시길 바랍니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