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꽃선비의 한복/신랑신부한복

빅사이즈한복은 정말 아무것도 아니었다

 

 

 

이번에 신랑과 함께 한복을 준비하기로

결정을 했는데 저도 그렇고 예랑이도 그렇고

몸무게가 조금 나가는 편이라서

빅사이즈한복을 찾아 봤었고 특히나

대여로 준비하는 한복이다 보니

알아보는 것이 쉽지 않았습니다

 

그렇게 여러가지 한복대여점을 찾았지만

사이즈는 있지만 한복 디자인이

촌스러운 곳이 있는 곳이 있는 반면

정말 예쁘고 멋있다 하면 사이즈가

없는 곳이 대부분이라서 그냥 포기를

해야 하나 할 때쯤에 한 곳을 딱 발견했어요

 

사진으로 봤을 때 한복도 굉장히

트렌디하고 마음에 들었고 전화해서

사이즈도 다양하게 있는지 확인해 보니

사이즈가 폭넓게 있다고 말씀하셔서

일단 상담을 받아 보겠다고 예약을 한 뒤에

예랑이와 함께 가게 되었습니다

 

처음에는 엄청 기대도 하고 걱정도

됐었어요~ 사이즈가 다양하다고 했지만

제 사이즈에 맞는 빅사이즈한복이

없으면 어쩌나 그리고 한복이 예쁘지

않으면 또 어디서 알아보고 해야할지

그것도 걱정거리였습니다..ㅠㅠㅠ

 

 

 

예랑이는 가보고 고민해도 되니

일단 지금은 편안하게 생각하자고

했고 그렇게 한복대여점에 갔어요

 

일단 매장안은 정말로 깔끔하고

고급스러운 분위기였습니다!

그렇게 안으로 들어가서 한복을

쭉 보는데 한복들이 정말 많이 있었어요

 

봤던 모든 한복들이 대여로 입을 수

있는 건지 여쭤봤는데 전부 다

사이즈가 넉넉하게 준비가 되어있어서

입어 볼 수 있다고 말씀하시더라구요

 

일단은 사이즈가 어디까지 있는지

여쭤봤는데 직접 사이즈를 재주시면서

확인을 해 본 결과 저, 예랑이 모두

다 맞는 사이즈로 준비할 수 있었습니다

 

감동감동..!! 한복도 정말 예쁜 한복들이

많아서 이 곳에서 준비하고 싶다

생각했었는데 정말 다행이라고 생각해요

 

일단은 어떤 빅사이즈한복을 입을지

본격적으로 직원분과 함께

빅사이즈한복대여 상담을

이어나가게 되었습니다!!

 

 

 

직원분께서는 어떤 한복들이 있는지

인기있는 컬러나 디자인은 어떤

한복인지 전반적으로 알기쉽게 쭉

설명을 해주셨습니다 그렇게 설명을

해주시니 어떤 한복을 입어야 할 지도

쉽게 알 수 있고 저는 굉장히 좋았어요

 

정말 종류가 다양하게 많이 있었는데

어떤 원단을 사용하느냐에 따라서도

다양하고 색감도 그렇고 거기에 디자인까지

더해지니 한복들이 어마어마했습니다

 

거기다가 저고리, 치마를 배색하는 과정에서도

정말 다양하게 배색을 할 수 있어서 더

많은 스타일로 입을 수 있다는 것..!!

 

개성있게 한복을 선택할 수 있어서 좋았어요

이 모든 디자인을 빅사이즈한복으로

입을 수 있다는 것에 있어서

너무나도 행복했습니다ㅠㅠ~~

 

정말 다양한 한복 종류가 있었는데

그 중에서 저는 당의가 확 끌리더라구요

그래서 직원분께 당의 한복을 입어

보고 싶다고 말씀을 드렸고 그 한복

위주로 보여주셨습니다!!

 

일단은 처음 제게 어울릴 만한 디자인을

딱 찾아서 오셨는데 너무 예뻤어요~

완벽한 빅사이즈한복대여를

할 수 있을 것 같은 느낌이 확 들었답니다!

 

 

 

조금은 톤다운 된 느낌의 당의를

입어 보고 싶다고 말씀을 드렸는데

그 느낌에 맞게 너무나도 고급스럽고

우아한 한복을 가져오셨답니다!

 

굉장히 고급스럽고 우아한 느낌의

빅사이즈한복이었는데 안입어보면

정말 후회할 디자인이라서 직원분께

여쭤봤고 바로 괜찮다고 말씀을 해주셔서

한복을 입어 보게 되었어요~~

 

일단 제 한복, 예랑이 한복을 가져와서

제 한복을 먼저 피팅을 해봤는데

직원분께서 어떻게 입는지 또 입는 방법을

알려주시고 도와주셨습니다

 

그렇게 입어보고 피팅룸을 나왔는데

색감도 그렇고 디자인도 정말

마음에 들었어요! 조금 슬림한 듯한?

느낌도 받았는데 직원분께서

당의한복도 그렇고 컬러와 디자인이

조금 더 슬림해 보이는 효과가 있다고

직원분이 말씀을 해주셨어요

 

갑자기 드는 생각은 이 디자인으로

바로 빅사이즈한복대여를 할까

생각이 들었던 그런 완벽한 디자인이었습니다

 

 

 

그 디자인으로 바로 할까 하다가 그래도

다른 디자인을 더 구경하고 결정하는게

좋을 것 같아서 다른 디자인의 당의한복도

좀 더 구경을 하고 예랑이가 입을

빅사이즈한복도 같이 구경을 했답니다!

 

당의도 그렇고 예랑이가 입을 한복도

그렇고 정말 종류가 다양하고 많이

있더라구요~ 예랑이는 쾌자를 입고

싶다고 해서 그 종류의 한복을 봤는데

컬러도 그렇고 문양, 디자인도 그렇고

정말 다양하고 많이 있었어요~

 

근데 그 많은 디자인 모두 사이즈가

폭넓고 다양하게 있어서 더 좋았습니다

아무튼 그렇게 두 벌의 한복을 구경하고

입어보고 최종선택을 하게 되었고

그렇게 빅사이즈한복대여를 했어요

 

퀄리티도 퀄리티지만 한복 색감,

디자인이 취향에 맞게 너무나~

멋있고 예뻐서 바로 선택을 해버렸답니다

선택에 절대 후회를 안할 것 같은 느낌!

 

정말 퀄리티도 그렇고 무엇보다

가격을 들었을 때 정말 놀랐어용~~

 

 

 

생각했던 금액대보다 훨씬 합리적으로

한복을 준비할 수 있었습니다~

퀄리티도 퀄리티고 원단, 색감, 디자인까지

모두 다 완벽한데 가격까지 완벽하다니

너무 만족스럽고 뿌듯하더라구요

 

열심히 알아본 노력이 있구나 실감했습니다

아무튼 그렇게 언제 한복을 입을지

픽업날짜를 결정하게 되었고

그렇게 계약을 끝마쳤습니다!

 

한복도 그렇고 더 마음에 들었던 건

소품들이 다양하고 많이 있었던 거였어요

같이 빅사이즈한복대여를 해주시면서

노리개, 가방등등 소품들을 함께

대여해 주셨는데 얼마나 예쁘고 멋있던지

함께 스타일링을 하니까 더

완성도 있고 멋있는 웨딩촬영룩이

완성이 되었답니다!!

 

정말 후회없이 모든 것이 완벽했던

빅사이즈한복 준비 퀄리티도 그렇고

색감, 디자인 모두 다 완벽했어용~~

 

거기다 하나하나 신경써주시는

직원분의 말씀에 정말 감동이!!ㅠㅠ

 

 

 

 

제가 방문했던 한복집은 서울에

위치하고 있지만 지점이 다양하게

많이 있더라구요~ 그중에서도

수원점이 있었는데 이번에 이전

오픈을 해서 위치가 바꼈답니다!

 

그래서 이전된 수원시 영통구 영통로 103

뉴엘지프라자 5층으로 방문하시면

되니 착오없이 완벽한 한복준비하세용

 

정확한 위치가 궁금하시다면

홈페이지를 참고해 보시거나 혹은

전화로도 문의가 가능하니 활용해 보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