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꽃선비의 한복/신랑신부한복

결혼한복대여 꿈만 같은 퀄리티를 느꼈어요

 

결혼준비를 하면서 준비할 것이 안그래도

많은데 하나 더 늘어났습니다ㅠㅠ

그건 바로 한복이에용.... 한복을

준비할 생각이 없었지만 주변에서

한복을 많이 준비하기도 하고 무엇보다

양가 부모님께서 한복입는 걸 원하셔서

웨딩촬영때 입을 의상으로

결혼한복대여를 준비하게 되었어용

 

계획에도 없던 웨딩촬영때 입을

한복대여를 준비하게 되었지만 그래도

웨촬에 입을 의상이니 열심히 찾아 봤는데

생각했던 것 이상으로 예쁘고 멋있는

디자인들이 다양하고 많이 있었습니다!

 

한복 웨딩사진 샘플들을 봤는데 우아하면서

드레스와는 다른 느낌의 고급스러움과

여성스러움이 있는 것 같더라구요

 

그리고 예랑이가 입을 한복도 굉장히

기품있어 보이고 품위있는 모습이어서

한복을 준비하면 좋겠다 싶었습니다

 

그렇게 수많은 결혼한복들을 구경하고

어디서 준비해야 할지 고민하다가

아는 친구가 정말 만족스럽게

했다는 한복대여점이 있어서 일단

구경해 보자는 생각으로 선택을 했고

예약을 하고 예랑이와 방문했어요!

 

 

 

처음 한복대여점을 방문했을때

매장이 굉장히 고급스러워서 기죽게

되더라구요ㅋㅋㅋㅋㅋ 뭔가 제가

준비하면 안될 것 같은 느낌??

이런 고급스러운 분위기는 뭔가 모르게

위축되는 분위기? ㅋㅋㅋㅋ아무튼

가격도 괜찮고 퀄리티도 좋다는 친구의

말을 들었으니 일단 들어가보자 했고

그렇게 매장안으로 들어갔습니다!

 

직원분께서 친절하게 응대를 해주시면서

어떻게 왔는지 여쭤보셨고 결혼한복을

준비하러 왔다고 말씀을 드렸고

이름 확인을 한 뒤에 상담실로 갔어요

 

상담실은 굉장히 넓었는데 테이블이

굉장히 다양하고 많이 있었답니다

피팅룸도 거의 7개 정도 였는데

그정도로 매장 규모도 크고 고급스러웠습니다

 

그렇게 상담실로 들어가서 결혼한복대여를

한다고 말씀을 드렸고 여러가지 한복들을

보여주시면서 취향에 맞는 한복을

찾을 수 있도록 도와주셨어요

 

정말 스타일이 다양해서 어떤 취향을

가져도 다 만족할 수 있는 한복들이 있었습니다

그렇게 결혼한복으로 입을 수 있는

디자인들을 하나씩 봤어요~~

 

 

 

 

그렇게 한복들을 쭉 구경하면서

먼저 사이즈를 체크했어요! 한복대여를

하면 피팅을 해야하는데 미리 재고

나서 바로 피팅해 볼 수 있도록 하기

위함이었습니당 제 치수를 재고

나서 예랑이 치수를 쟀고 그 이후로

본격적으로 결혼한복을 구경했습니다~

 

정말 많은 스타일이 많이 있었는데

제취향과 예랑이 취향을 말하면서

한복을 추천해 주셨는데 저와 예랑이

스타일에 딱 맞게 추천을 해주셨어요

 

정말 고급스럽고 퀄리티좋은 한복들이

많이 있었는데 바로 결혼한복대여를

하고 싶을 정도로 퀄리티가 좋았답니다

 

여러가지 한복들을 보면서 마음에

드는 한복이 있어서 입어보기로 했고

그렇게 입어 봤는데 굉장히 예쁘더라구요ㅠ

색감도 그렇고 한복 재질도 그렇고

고급스러운 것은 기본 베이스이고

디자인이 정말 예쁘고 멋있었답니다!

 

직원분께서 말씀해 주시길 직접 재직하고

염색을 한다고 하더라구요~

그래서 색감도 더 잘 들고 예쁘다고

말씀을 하셨는데 왜 그런지 알 것 같았습니다!

 

 

 

 

여러가지 한복들을 보면서 전통혼례복을

구경하게 되었는데 너무 멋있고

예쁘더라구요... 그렇게 계속 와 와 하면서

보다가 직원분께서 한번 피팅해 보겠냐는

말씀을 하셔서 바로 입어 봤습니다

 

근데 확실히 한복들 중 갑 오브 갑은

전통혼례복이라는 것.. 진짜 이

고급스러움과 우아함은 어디 견줄 곳이

없습니다요....ㅠㅠ 아름다움을 표현할

수 있는 형용사는 전부~~~ 다

표현해도 모자를 정도로 예쁜 한복이었습니다

 

아쉽게도 저는 웨딩촬영때 입을

한복을 준비하기 때문에 한복대여를

안했지만 전통혼례를 하시는 분이나

근데 웨딩촬영때도 많이 입으시더라구요

웨딩촬영때나 본식에서 입으면

완전 특별하고 특색있는 결혼식을

만들어 보실 수 있을 겁니당!!!

 

아무튼 그렇게 살면서 입어보기 힘든

전통혼례복도 입어보고 굉장히

기분이 좋더라구용~~~

 

퀄리티도 다르고 한복 디자인부터가

정말 고급스럽고 아름다웠습니다!

다시 본론으로 돌아와 제가 입을

결혼한복을 구경했어요~~^0^

전통혼례복도 너무 예쁘지만 제가 했던

결혼한복대여도 굉장한 아름다움이 있었습니다

 

 

 

 

한복을 구경하면서 이렇게 예쁘고

고급스러운 디자인은 어디서도 보지

못했는데 이 곳에서 처음 보게 됐어요

 

색감도 그렇고 한복 원단도 정말

퀄리티 좋은 원단으로 만든 것이기

때문에 한복이 예쁠 수 밖에 없더라구요

 

사실 이런 한복들은 가격이 꽤나

나갈 것 같아서 그냥 구경만 하다가

스리슬쩍 이런 한복은 금액대가

높지 않냐고 여쭤봤는데 가격을

들었을때 바로 해도 될 정도의 금액!!!

땡잡았구나 하고 사이즈에 맞는

한복을 피팅해 보기로 했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렇게 피팅을 하고 저와 예랑이의

결혼한복을 보는데 바로 그자리에서

결혼한복대여 계약을 해버리게 되었어요

 

다른 디자인을 더 볼까도 했지만

눈에 들어오는 디자인이 없을 만큼

제 취향에 맞았고 예랑이 취향에도

맞았던 한복이었답니다!!

 

실제로 보면 더 멋있고 아름다웠던

한복이었어요 진짜 신기했죠

사진보다 실제로 볼때 더 예쁘고

멋있다는 것...ㅠㅠㅠ 한복이 너무

예뻐서 저한테 어울릴까 했는데

직원분께서 잘어울린다고 칭찬해주셔서

직원분의 말씀을 믿고!!!

바로 계약을 할 수 있었어용ㅎㅎ

 

 

 

 

그렇게 무사히 결혼한복대여를 마쳤어요

한복 퀄리티도 정말 억소리날 정도로

미쳤고!!!! 디자인도 너무 예쁘고 멋있었답니다

 

거기다 함께 준비해 주셨던 소품은 또

얼마나 예쁘던지요..ㅠㅠ 모든게

아주 완벽하고 마음에 들었습니다!

 

드레스보다도 더 기분좋게 한복을

고를 수 있었어요~ 직원분께서도

정말 하나씩 친절하게 알려주시고

말씀해 주셔서 쉽고 편하게

한복대여를 할 수 있었던 것 같습니다

 

그리고 무엇보다 섬세한 배려!!ㅠㅠ

제 취향에 맞는 한복으로 찾아주셔서

너무 감사드렸어용 기대를 전혀 안하고

갔었는데 결혼준비하는데 제일 인상깊고

오래 기억될 추억으로 될 것 같은 느낌

정말 최고로 예쁘게 준비할 수 있었어요

 

정말 후회없이 깔끔말끔하게

한복대여는 끝마칠 수 있었고

양가 부모님의 말씀 듣기를 정말

잘했다고 깨달았었습니다!

 

그리고 이렇게 예쁜 한복대여점을

알려줬던 친구에게도 크게

한턱을 냈었어요ㅋㅋㅋㅋ

넘 고맙다고 밥한끼 쐈쥬!!!

 

 

 

제가 방문했던 한복대여점은

분당쪽에 위치했는데 매장이

다양하게 많이 있더라구요 그중에서

수원점이 이번에 이전을 했는데

혹시라도 이전된 주소가 아닌

주소로 방문하실까 해서 새롭게

이전된 주소가 들어간 사진 첨부해 드립니당!!

 

차질없이 완벽하게 한복대여

준비해 보셨으면 좋겠어요~

 

대여 맞춤 둘 다 전문적으로 하기 때문에

둘 다 고민없이 준비해 보시길 바랍니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