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꽃선비의 한복/신랑신부한복

예쁜신부한복 단번에 느낌이 확 왔던~~

 

이번에 결혼을 하면서 제일 걱정이 많던

신부한복 친구들이 많이 결혼을 했는데

결혼할때마다 한복을 준비했었는데

한복이 정말 예쁘고 멋있더라구요!

그래서 저도 나중에 결혼할때 예쁜신부한복

입고 인사드리고 웨촬을 해봐야 겠다

싶어서 그렇게 유명한 한복집을 찾았답니다

 

친구가 준비했던 한복집도 물어보고

여러가지 인터넷으로도 찾아보고 지인들까지

 그렇게 예쁜한복은 어디서 준비했는지~~

여쭤봤고 그 중에서 제일 언급이

많이 된 곳을 선택해 보자 해서

가장 많이 언급된 곳이 딱 한 곳이

있어서 그 곳으로 예약을 했어요

 

예랑이도 홈페이지나 후기들을

봤을때 한복이 전체적으로 깔끔하고

멋있는 것 같다면서 좋아해서

바로 오케이 하고 날짜 통보하고!ㅋㅋㅋ

날짜에 맞춰서 방문하기로 했습니다

 

당일에 예랑이 차를 타고 한복대여점으로

쓩~~ 갔고 주차공간도 넓고

위치도 잘 찾을 수 있는 곳이라서

헤매지 않고 바로 도착을 했어요ㅋㅋㅋ

 

 

 

 

그렇게 도착을 하고 직원분의 안내에

따라서 상담실로 안내받고 자리에 앉았어요

상담실로 가는 사이 굉장히 많은

한복들이 정리가 되어있고 디피되어

있는 한복들도 구경을 했는데

너무 멋있고 예쁜한복들이 많이 있었답니다

 

혼주한복도 너무 멋있더라구요

저희는 다른 사람들보다 한복준비를

빨리 했는데 나중에 어머님 모시고

또 이 곳에서 대여를 해야겠다고

하면서 예랑이와 이야기를 했답니다

 

직원분께서 차를 내오셨고 그때부터

본격적인 예쁜신부한복을 찾기!!!!

시작했어요 ㅋㅋㅋㅋㅋㅋㅋ

 

테이블 앞에는 태블릿이 하나씩 놓여

있었는데 신식아이템..! 보통은

책자로 한복을 구경하는데 이 곳은

태블릿으로 한복을 구경할 수 있었습니다

 

태블릿으로 한복사진을 보니 정말

편리하고 좋더라구요~~ 다른 곳은

이렇지 않다고 하던데 잘 찾아 온 것 같았습니다

 

신부한복도 정말 많이 있었는데

그에 못지 않게 신랑한복도

정말 다양하고 많이 있었어요!.!

 

예쁜신부한복이 많아서 어떤걸로

골라야 할 지 굉장히 어려운 문제가..ㅠㅠ

 

 

 

 

특히나 한복드레스라고 먼저 직원분께서

보여주셨던 디자인이 있었는데

와웅..ㅠㅠㅠ 너무 예쁘고 아름다워서

바로 그 디자인으로 신부한복 결정.......!

하고 싶었지만.. 그래도 더 구경하고

더 예쁜신부한복이 있겠지 하는 생각으로

참으면서 한복들을 구경했습니다

 

진짜 곱디 고운 한복들이 많았어요

색감도 그렇고 디자인도 그렇고

취향에 맞는 디자인이 많이 있었고

한복들이 전체적으로 트렌디하고

고급스러운 느낌이 강했습니다

 

보니까 이번에 또 신상한복도

다양하게 있어서 구경을 했죠~

예랑이도 태블릿을 보면서 한복

종류가 정말 많이 있는 것 같다며

감탄을 했는데 종류 진짜 인정..!

 

한복 종류부터 색감, 디자인까지

정말 많이 있었는데 보면서

너무 신기하고 재미있었어요~

 

그렇게 다양한 한복들을 보면서

어떤 한복이 있는지 파악했고

취향에 맞는 한복을 찾아갔습니다

 

 

 

 

직원분께서 정말 친절하게 한복에

대해서 하나씩 설명해 주셔서 그런지

쉽게 한복을 알 수 있었고 틈날때 한복에

대한 꿀팁들을 하나하나 전수받았어요

 

어떻게 하면 예쁘게 사진이 나오는지

또 어떻게 하면 슬림해 보이고

편안하게 있을 수 있는지까지 말이죠!ㅋㅋ

 

그렇게 꼼꼼하게 신부한복들을 보면서

원하는 느낌의 예쁜신부한복을

보게 되었고 그 디자인을 입어보기로 했어요

 

직원분께서는 먼저 사이즈를 확인하셨고

맞는 치수로 한복을 가져오셨습니다

그렇게 입어보게 됐는데 한복이

딱 맞게 예쁘게 피팅이 되더라구요

 

색감도 너무 예쁘고 직원분께서

말씀해 주셨는데 한복이 조금 더

슬림해 보일 수 있도록 제작이 됐다고

설명을 해주시는데 그래서인지

더 멋있고 슬림해 보여서 좋았습니당!

 

예쁜한복들이 많아서 정말 뿌듯했어요

그리고 대여인데도 퀄리티가

상당해서 더 기쁘고 행복했답니다

 

 

 

 

다양한 신부한복들을 보다가

컨셉, 스타일이 조금 다른 전통한복을

보게 됐는데 어쩜 이렇게

고급스러운지 다른 퓨전한복도

정말 고급스럽다고 생각했는데

전통한복으로 준비해도

너무 예쁘고 아름다울 것 같았어요

 

그렇게 한복들을 쭉 봤는데

도저히 못고르겠는거 있죠ㅠㅠ

그래서 일단 오늘은 제가 입을 한복만

구경을 하기로 계약은 못했습니다

 

그래도 가계약만 해 놓은 상태라서

가계약을 잡아놓고 구경하는 걸로

결정지었고 예쁜신부한복들을

실컷 구경을 했어요~ 직원분께서는

실제로 한복을 준비해 주시는 것처럼

열심히 한복을 봐주셨습니다

 

디자인도 너무 특색있고 개성있었지만

퀄리티가 어마어마하게 좋고

디자인도 깔끔한게 너무 마음에 들었어요

 

예랑이도 한복을 구경했는데

거의 제 위주로 예쁜한복을 구경해서

너무 미안한 마음이 있었습니당..ㅠㅠ

 

그래서 다음에 한복대여 계약할때

예랑이 한복을 집중적으로

공략을 하기로 했어요..........!

 

 

 

 

그리고 한복을 구경하면서 정말

신기했던 한복들이 많이 있었는데

그 중 가장 인상깊었던 한복은

미니 드레스 형식의 한복이었답니다

 

퓨전 느낌이었는데 레이스느낌도

있었고 함께 예쁜 꽃 자수들이

있었는데 정말 하나하나 들어간

문양들이 너무 예쁘고 멋있었어요

 

이런 느낌의 신부한복도 입으면

굉장히 예쁘겠다 싶었고

다음에는 그 종류 위주로 구경해야겠다

싶었습니다 진짜 다 예쁜한복들이었고

다른 곳을 갈까도 했는데 여기서

준비를 안하면 진짜 후회할 것 같고

예쁜신부한복 절대 못준비하겠다

싶어서 가계약을 했던건데

가계약한 건 절대 후회없습니다!

 

퀄리티도 어마어마했지만 대여인데도

합리적이었던 가격과 퀄리티

관리를 철저하게 하는 것 같더라구요

그래서 더 믿음이 가고 신뢰가 갔던 것 같습니다

 

다음에 또 날잡아서 예랑이랑

어머님 두 분 모시고 방문하기로 하고

기분좋게 저녁을 먹고 들어갔어요

한복을 아직 결정하지 않았지만

그래도 직접 보고 고르니 마음이 편안해졌습니당!!

 

 

 

 

제가 방문했던 한복대여점 중에서

수원점이 이번에 이전을 한다고 해용

이전된 곳 매장을 봤는데 너무

고급스럽고 멋있더라구요ㅠㅠ

 

그냥 매장 전체 다 고급스럽고

우아한 느낌들이 많이 있는 것 같습니다

매장도 고급스럽지만 여러분..

한복은 더 고급스럽고 예쁜게 많아요

 

예쁜신부한복부터 시작해서 신랑한복,

혼주한복 그리고 구경했는데 아이한복도

사이즈가 다양하게 많이 있는 것 같았습니다

정말 만족하면서 준비해 보실 수 있을 거예요!!

 

수원점이 이전됐으니 주소 꼭 확인하시고

방문하시는 것 추천드립니다

주소는 경기도 수원시 영통구 영통로 103

뉴엘지프라자 5층이니 꼭 착오없이

깨르끔하게 한복대여, 맞춤 준비하세용~~~~b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