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꽃선비의 한복/신랑신부한복

결혼한복 이 퀄리티에 이 가격이면 진짜 대박인거죠

 

결혼을 준비하면서 느꼈던 건 다

다 시간이고 돈이구나를 느꼈어요

얼마나 알아봐야 할 것도 많고

비용도 만만치않게 드는지 정말

생각해야 될 것이 한두가지도 아니고

이래서 플래너가 있는거고ㅠㅠㅠ

그만큼 결혼준비가 쉽지 않다는 걸 알았습니다

 

그래도 직접 준비해서 결정하는 거니까

조금만 더 힘을 내서 열심히

알아보고 찾아보자고 예랑이와 얘기를

했고 그렇게 남은 결혼한복을

어떻게 할지 결정을 해야 했어요

 

사실 결혼한복가격이 얼마인지 몰라서

찾아보려고 해도 정말 저렴한 것에서

부터 가격대가 나가는 한복들까지

다양하게 많이 있어서 어디를 선택해야

할 지도 모르겠고 싶었습니다!

 

그래서 결국 결혼한 언니를 꼬셔서

어디서 한복을 준비했는지 물어봤고

가격대도 그렇게 부담스럽지 않았고

퀄리티 좋고 합리적으로 준비했다고

만족한다면서 말을 하길래 그 곳으로

결혼한복을 결정하게 됐어요~

 

예랑이와 상의를 했고 어떤 한복들이

있는지 쭉 보여주고 난 뒤에

반응을 봤더니 좋아서 바로 선택했습니다!

 

 

 

 

그렇게 전화로 예약을 했고 시간에

맞춰서 예랑이와 함께 가게 됐어요

한복집은 제가 생각했던 것보다

굉장히 세련되고 고급스러운 분위기였습니다

 

처음에 그렇게 적잖은 충격을 먹고

나서 안에 들어가 보니 더 큰 충격을

한복들이 매장 안에 가득 있었는데

보기좋게 딱 정리가 되어있었어요~

 

정말 형형색색 디자인도 느낌도

다 다르게 많은 양의 한복들이 있었는데

이 많은 걸 어떻게 정리할까 싶을

정도로 양이 어마어마했었습니다!

 

일단은 구경은 잠시 멈추고 직원분께서

이름을 확인하시고 나서 상담하는

곳으로 안내를 해주셨고 그때부터

저희가 입을 결혼한복에 대한 정보들을

하나하나 알아갔어요ㅋㅋㅋ

 

제일 중요한 건 결혼한복가격ㅋㅋㅋㅋ

자연스럽게 상담을 했고 결혼식때

입을 한복을 준비하고 싶다고

말씀을 드렸고 어떤 한복들이 있는지

태블릿으로 여러가지 구경을 했습니다!

 

와.. 딱봐도 정말 많은 한복들이 있었는데

이렇게 구경을 하다가는 밤새도

못하겠다 싶어서ㅋㅋㅋ그냥 직원분께

도움을 요청드렸어요!!!!

 

 

 

 

어떤 결혼한복이 인기가 있는지

또 신상한복들은 어떤게 있는지부터

여러가지 여쭤봤고 직원분께서는

식 날짜와 어떤 취향을 갖고 있는지

조금씩 파악을 하시면서 한복을 골라주셨어요

 

각각의 구경시켜주셨던 한복들은

피부톤, 체형에 따라 어울리는 것도

조금씩 다르고 특징도 달라서

그런 것들을 통으로 설명을 해주셨습니다!

 

한복마다 갖고 있는 특징들을 설명해

주시니 귀에도 잘들어오고

어떤 한복들을 선택해야 할 지 감도

잡히면서 고르는데 조금 더 수월하고

빠르게 한복을 고를 수 있었어요

 

여기서 문득 궁금해 지는 의문 하나

결혼한복가격...ㅎㅎㅎㅎㅎㅎㅎ

과연 이렇게 예쁜 한복들이 얼마나

할까 그런 의문이 갑자기 들었습니다!

 

그래서 직원분께 스리슬쩍~

조용히 말씀을 드렸어요ㅋㅋㅋㅋㅋ

그 순간은 정말 말이죠!!!!!!!

과연 예산안에서 깔끔하게

준비할 수 있을지 굉장히 긴장이 됐습니다

 

 

 

 

직원분께서 결혼한복가격을 말씀해

주셨는데 왕. 부담되지 않은

예산에 적절하게 잘 맞게 한복을

고를 수 있겠다 싶었습니다!!

 

그래서 마음편히 한복들을 구경했어요

색감도 그렇고 디자인도 그렇고

어쩜 이렇게 트렌디하고 멋있던지

한참을 구경하고 셀렉을 했습니다

 

그렇게 최종적으로 선택을 하고 나서

결혼한복을 입어보는 걸로 했어요~

직원분께서 피팅하시는 건 하나하나

다 도움을 주셔서 입는 건 빠르게

입고 할 수 있었습니다 그리고

생각보다 한복이 굉장히 편하고

착용감도 정말 좋더라구요??? bb

 

불편하고 답답할 줄 알았는데 처음에

편해서 너무 많이 놀랐다는..ㅋㅋㅋ

그렇게 입고 온 모습을 거울로 확인하는데

색감도 그렇고 한복들이 너무 예뻤습니다!

 

여태까지 보지 못했던 느낌의 고급스러움과

우아함이 있어서 다른 생각은 들지 않을

정도로 예쁘고 멋있는 디자인이었어요

 

그래서 결국에는 다른 디자인을 더 보다가

결국에는 그 디자인으로 결정을 했답니다!

 

 

 

 

진짜 너무 품위있고 멋있어서

와 진짜 이 디자인은 포기를 못할 것

같아서 바로 선택을 했는데 다시

확인해 보아도 너무 기품있고

멋있었던 한복디자인이었습니다!!

 

절대 선택에 있어서 후회없었던

결혼한복이었고 다시 준비하게

된다고 해도 아마 똑같은 디자인으로

한복을 준비하게 되지 않을까 라는 생각

 

정말 우아하고 세련되고 영롱~~한

것이 저와 예랑이에게 딱 맞았고

결혼한복가격까지 펄펙투...!!!!!

 

정말 깔끔하게 해결이 된 것 같아서

너무 속시원하고 기분이 좋았어요

가격대도 부담없었고 예산안에서

깔끔하게 끝낼 수 있다는게 정말

가장 큰 기쁨이 아닐까 싶습니다~~~

 

주변 친구들도 엄청난 칭찬을 하더라구요

한복 잘 선택했다 이렇게 예쁜 결혼식한복은

처음본다며 이런 말들을 정말 많이 했는데

너무 뿌듯하고 기분이 좋았습니다!!

 

 

 

 

다시는 오지 않을 결혼식 그만큼

조금 더 힘내고 열심히 준비하면서

가장 완벽한 결혼을 만들고 싶었어요

 

근데 결혼한복만큼은 정말 완벽한

마무리로 깔끔하게 의견차이나 가격

부담없이 끝낼 수 있어서 다행이었죠

 

거기다 퀄리티는 정말 말로 할 수 없을

정도로 결혼한복가격을 이렇게

측정해도 되나 싶을 정도로 깔끔하고

디자인도 굉장히 섬세하고 디테일했습니다

 

개인적으로 모든 부분이 다 마음에

들었던 건 결혼준비하면서

한복이 처음 아닐까 싶어요

 

정말 아무런 트러블없이 가격부담없이

마무리할 수 있어서 좋았고

다음에도 준비하게 된다면

무조건 이 곳에서 한복상담받아보고 싶습니다

 

한복 퀄리티도 좋고 대여, 맞춤

둘 다 전문적으로 하고 있어서

더 신뢰가 가고 믿음이 가는 한복집이에요